첫댓글 박순희님의 연인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빈틈없이 잘 만들었습니다고생 많았습니다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애절한 노래가 가슴을 울리네여
~~~~~~ 수니선생님 ~~~~~~**** 연인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으로제작한 작품에 멍한 마음으로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 최고입니다.**************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첫댓글 박순희님의 연인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빈틈없이 잘 만들었습니다
고생 많았습니다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애절한 노래가 가슴을 울리네여
~~~~~~ 수니선생님 ~~~~~~
**** 연인 ******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제작한 작품에 멍한 마음으로 ~~~~~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 최고입니다.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