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onepunchman-anime.net/special/comment_season2_ar.php
제2기 캐스트 코멘트&더빙 집합 사진 도착!
3째줄 왼쪽부터 조자 쇼마루씨, 야마구치 타카히로씨, 마노 아유미씨, 화일즈아이씨, 모토미야 카나씨, 이와바시 유카씨, 사가라 마유씨
2째줄 왼쪽부터 하마조에 신야씨, 하세가와 요시아키씨, 토비타 노부오씨, 소마 코이치씨, 무라카미 유우야씨, 테즈카 히로미치씨
1째줄 왼쪽부터 미도리카와 히카루씨, 하야미 사오리씨, 후루카와 마코토씨, 이시카와 카이토씨, 야스모토 히로키씨
4월 방송에 앞서 캐스트 여러분으로부터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질문내용
- 더빙 스타트했습니다만,. 수록현장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 방송을 보시는 여러분께 메시지를 부탁 드립니다.
사이타마 역・후루카와 마코토씨
- 제2기이기는 합니다만, 오랜만의 더빙이고,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도 있고 해서 좋은 긴장감 속에서 수록이 스타트했다는 인상입니다. 제노스 역의 이시카와 카이토군이 곁에 있어 준다는 안심감이 굉장히 큽니다! (웃음)
- 지금까지 이벤트와 드라마CD등으로 작품에 관여할 기회도 많았습니다만, 드디어 제2기가 시작하는 것이니 새로운 기분으로 더빙에 임하고 있습니다. 사이타마로서 “원펀맨”의 세계를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잘 부탁 드립니다.
후부키(여주인공)역・하야미 사오리씨
- 즐겁고 편안하게, 테스트 할 때부터 모두들 웃음을 참는 재밌는 수록현장입니다. 집에서 대본을 읽는 단계에서부터 웃어 버리게 되는 장면도 많습니다만, 실제로 현장에서 모든분들의 목소리가 붙으면, 그것이 몇배로도 불어납니다. 개그 장면은 물론이고, 최고로 멋진 진지함을 담아 낸 결과 재밌어지는 장면도 있어서… 어쨌든 웃음이 넘치는 현장입니다.
- 제2기도 “원펀맨”다운 전개의 내용입니다! 더빙현장에서 벌어지는 템포 좋은 분위기를 영상을 통해 느껴주시면 기쁠 것 같네요. 후부키도 계속 등장하니까 멋있는 점, 귀여운 점, 남김 없이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제노스역・이시카와 카이토씨
- 제1기때와 다들 변함없으셔서 긴장감과 릴랙스의 밸런스가 아주 편안합니다. 테스트가 시작했을 때 “돌아왔구나~”하고 감개무량했습니다. 사이타마역인 후루카와씨도 긴장하면서도 이전보다 릴렉스하고 계셔서 이분만 따라가면 틀림없겠다고 강하게 생각했습니다.
- 다시 제노스를 연기하게 된 이시카와 카이토입니다. 제1기의 감동으로부터 다시 “원펀맨”이 영상화됩니다. 이것도 여러분의 응원이 있었기에 실현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대하고 기다려주신 여러분에게 최고의 작품이 전해질 수 있도록 전력으로 연기하겠으니 꼭 봐주세요!
킹역・야스모토 히로키씨
- 후루카와군과 이시카와군이 축이 되어 확실히 버텨주고 있으니 아무 불안도 없었습니다. 좋은 의미로 제1기의 텐션이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저 강하기만 한 것이 아닌 히어로가 돌아옵니다. 기대하십시오. 새로운 멋을 느끼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로우역・미도리카와 히카루씨
- 저는 이번 시리즈부터 참가해서, 현 시점에서 1회분의 더빙현장 분위기밖에 모릅니다만(쓴웃음), 주역인 사이타마를 연기하는 후루카와 마코토군이 굉장히 편안한 아우라를 지니고 있어서 더빙현장에서는 부드럽고 상냥한 바람이 머물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저도 후루카와군 덕분에 금방 현장에 익숙해질 것 같습니다. (^-^)
- 다양한 히어로가 계속 이어 등장해서, 템포도 좋고 아주 즐거운 작품이네요. 그런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맏게 되어 정말로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그다지 맏지 않았던 타입이라서 프레셔도 있습니다만, 모처럼의 찬스이니 있는 힘껏 노력해서 연기하려고 생각합니다. 부디 응원 바랍니다.m(_ _)m 꼭, 감상도 들려 주세요☆
역주 : 사이타마역 후루카와 마코토씨의 양 옆을 후부키역 하야미 사오리씨와 제노스역 이시카와 카이토씨가 차지하고 있네요....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