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근면 정직 사랑을 실천하는 정혁기 친구
성실하고 진솔한 생활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랑스런 친구는
원광인의 이름으로 각처에세 열심히 생활하는 친구들 중 (주)일진그룹의 정혁기 친구를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친구는 원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를 입학.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여. 1978년 일진그룹에 특채 입사하여 지금까지 30여 년을 근무하면서 (주)일진 총무부장. 영업부장. 일진다이아몬드 이사. 상무이사. 공장장. 일진 디스플레이(주) 상무이사. 일진소재산업(주) 익산. 조치원 공장장. 관리담당 상무이사. 일진그룹 (주)에쓰아이디 총괄이사. 상무이사. 대표이사 등 요직을 두루 거치고. 현재는 일진그룹 40년사 제작팀 상임고문 및 일진그룹 회장실 관리팀 상임고문으로 일진그룹 회장으로부터 능력을 인정 밭아 지금도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는 친구다. 또 친구는 직장과 사회생활을 통하여 그 능력을 인정 밭아 김대중 대통령으로부터 산업포장을 수상했으며. 음성군수로부터 환경관리 대상. 일진그룹 허진규 회장으로부터 특별공로상을 수상한바 있는 자랑스런 친구로서.
현재 가족은 모친과 처. 1남 1여를 둔 화목한 가정에서 성실 근면 정직 사랑의 좌우명을 가지고.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변하고.
행동을 바꾸면 습관이 변하고.
습관을 바꾸면 인격이 변하고.
인격이 변하면 운명이 바뀐다 라는 생활 행동철학으로 충실하게 생활하는 자랑스런 친구를 소개하는 바이다.
금번 친구는 일진 40년사 "도약과 혁신의 40년 새로운 도약의 미래를 향해" 라는 500쪽 불량의 책자를 발간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담당해 회장으로부터 다시 한번 인정 밭는 기회가 되었다. 항상 친구의 건강을 생각하며 계속적인 활동을 기대하는 바이다.
첫댓글 일진그룹 40년사를 모교에 드리고 싶어서 보냈는데 이렇게 과찬을 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사무국장님, 고맙습니다만 부탁인바 삭제 해 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친구라도 좋은 일은 함께 알고. 축하하고. 귀감이 되는 일은 따르고. 나의 생활을 한번 쯤 뒤돌아 보는 기회를 갖게한 친구가 너무도 자랑스럽소.
김근수 선생님! 학교를 위해서 15회를 위해서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시는 모습은 진정 친구로서 깊은 감사와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김선생같은 헌신적인 친구들이 있는한 15회는 영원 하리라 봅니다. 아니 모교가 끊임없이 발전 하리라 봅니다.
성실하고 진솔한 자랑스런 친구 자랑할만 합니다.존경합니다.
나는 친구가 아름답고 멋진 인생으로 살고 있다고 봅니다. 특히 우리 가족들한테 부부와 화목과 들등 소개 합니다. 참으로 좋은 친구라고 생각하면서 살아갑니다. 언제 찾아 가겠습니다.
매사에 진지하고 개방적이며 투명한 행동방침이 오늘의 친구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이제 우리들의 지도자적 존재입니다. 늘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모교를 위해서 15회 동기를 위해서 더욱 더 큰 영광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늘 강건하시고 지난번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시니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초,중,고딩 친구.지나고보면, 가깝지만 먼당신, 항상 조용한친구,없는듯 있는친구. 친구의 건강을 바라며.........
상천이 친구 너무 죄송합니다. 사로가 원거리 생활을 하다보니 자주 인사도 못 드리고 살았습니다. 이제 철이 드나 봅니다. 동창회때 친구들을 사랑하는 열정 감동 하였습니다. 나도 친구를 더욱 사랑 하겠습니다.
정혁기 친구는 우리 15회 동창생중 성공한 10걸중의 한 사람이지. 삶의 기준이 바르게 정립되어 있고, 생각이 깊은 친구이지. 향후에도 더욱 기회가 많이 있을거야, 항상 건강하며 보람된 일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기원합니다.
큰기업에서 소신껏 살아온 친구, 참으로 존경합니다. 친구를 보면 신뢰감과 호감이 가는 인상입니다. 서울에서 지난 동창회 하는날 그 멀리 마다하지 않고 참여한 의욕은 지금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마포에 친구 가족이 살고 있으니 꼭 오시면 소주 한잔 하십시다. 서로가 너무 멀어서 아쉽지만 마음은 가까이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