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이니까 인문학 전공이지.
소속만 정원외 전형 영문과지 전공은 인문학이라고.
어느 대학교인지는 굳이 알 필요도 없네.
잘 알다시피 서울대는 아니거든.
영어영문학을 전공했으면서 영어를 왜 이렇게 못하냐면
어디가서 전공이 영어영문학이라는 무식한 소리
지껄이지도 말라는 소리를 왕왕 들었거든.
지들이 여자라고 다 예쁜건 아니듯이.
지들이 국대라고 올림픽에서
다 금메달 받은것은 아니듯이.
인문학 전공이어도 인문학에 역량없는 인간많아.
학위가 B.A.라 전공은 인문학이야.
따지지마. 무식해보여.
첫댓글 그래, 솔직히 대학생 때에는 노력하며 살지는 않았지.
공부가 전부가 아니라고 칭찬을 해주던 교수님들도 이제는 등지고서 힐난을 해.
내가 어떤 노력을 했었는지 몰라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