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의 한국트럭콜센터 회원 모두에게 무엇을 조금이라도 도와 드려야 될지 많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콜센터에서는 각 기업체에 홍보에 적극 노력하여
회원 여러분의 화물 오더를 많이 늘려 수입이 늘어 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의 복지를 차근차근 한 가지씩 할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어렵고 힘들 일들을 콜센터는 최선을 다하여 해결하여 드리고자합니다.
최근에 민원에는 대부분 운송비 결제를 받지 못 하는 내용입니다. 콜센터에서는 운송비 미지급 건에 단호한 대처를 하고 있어 민원에 90% 이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민원은 운송비 하락에 있습니다. 타 콜센터(소 그룹방)은 “얼마인데” 한국트럭콜센터는 비싸다고 합니다. 콜센터에서는 운송비가 평상보다 적으면 꼭 말을 하도록 합니다.
회원 여러분 전체를 위하여 금번에 타 풀릿 소 그룹방 일체 정리를 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화물정보 유출 및 불칠절 화물사고 운송비하락 등 방지하기 위하여입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국트럭콜센터 회원님들의 복지차원에서 콜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운수회사에 차량관리를 맞기시면 지입료 면제를 할 예정입니다.
하나가 되는 콜센터를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문의 : 1588 - 0424 안내 0번 상무 이 동 군(010-2536-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