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근무지에서는 약 3개월 정도 근무하였구요. 일용직입니다.
종전 근무지에서는 정규직이여서 사대보험 다 들어갔었구요...
이번 연말정산 해달라 하시는데요...
가능 하신 건가요?? 서류는 뭐가 필요한가요??
만약 회사에서 안되면 5월달에 직원분 스스로 종합소득세 신고할 떄 해야 되나요??
첫댓글 일용근로자는 연말정산 대상자가 아닙니다. 정규직때 소득세를 따로 내신게 있으셔서 환급을 받으실려면 5월달에 개인 종합소득세 신고때 환급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첫댓글 일용근로자는 연말정산 대상자가 아닙니다. 정규직때 소득세를 따로 내신게 있으셔서 환급을 받으실려면 5월달에 개인 종합소득세 신고때 환급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