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8월 중순을 지나며 곧 가을이 다가올거라는 기대감이 고취되어 있는데요. 화려했던 여름꽃들이 지며 은은하지만 가을빛깔과 잘 어우러지는 가을꽃들을 곧 만나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코스모스 중 노랗고 주황빛깔의 황화코스모스는 경쾌한 느낌에 가을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다가오는 가을에 방문하면 좋은 황화 코스모스 명소 4곳을 추천드려합니다.
제주에세는 이미 황화코스모스가 만개해 미리 가을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가을은 만끼하러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신화가든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89 온라인 커뮤니티 미리 가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신화가든입니다. 제주 신화가든은 제주 신화월드 내 조성된 대규모의 정원으로 8월 말이지만 벌써 노란 가을 계절꽃인 코스모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미 코스모스 명소로 잘 알려져 있기도한 제주 신화가든은 늦여름과 가을 제주 여행시 꼭 방문해야하는 가을 제주 명소이고 합니다.
신화가든 내 가득 찬 황화코스모스와 나홀로나무 그리고 푸른 제주의 하늘이 가을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특히 오름 아래로 떨어지는 일몰이 특히 아름다워 늦은 오후에 방문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에서 가을 정취와 가을 꽃들을 가득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입니다.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은 장미공원에서부터 한성백제박물관 사이 자그마한 언덕 경사로에 위치한 대규모 야생화 단지로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을 구경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계절별로 봄에는 유채꽃, 장미꽃, 양귀비를 가을에는 코스모스, 핑크뮬리, 댑싸리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9월 가을에는 노랗고 주황빛의 코스모스가 만개해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모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언덕을 빼곡 채운 꽃밭과 그 끝에 맞닿아 있는 푸른 가을 하늘이 아름다워 9월 꼭 가봐야하는 코스모스 명소입니다.
단양 도담마을 - 충북 단양군 도담삼봉2길 6 온라인 커뮤니티 단양의 대표 여행지 도담삼봉 맞은편 위치한 도담마을 내 도담정원은 가을이면 넓은 대지에 가을 꽃들이 가득 찹니다. 토종 코스모스와 백일홍 국화, 황화코스모스와 댑싸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코스모스 군락지 뒤로는 단양강과 도담삼봉이 병풍처럼 펼쳐져 보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양팔경인 석문 또한 가을이 되면 단풍 액자가 만들어져 장관을 이루기 때문에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남양주 물의정원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방문하기 좋은 남양주 물의 정원입니다. 남양주 물의 정원은 북한강과 운길산을 배경으로 넓게 펼쳐진 코스모스 꽃밭을 만나볼 수 있는 가을 명소입니다.
특히 노란빛과 주황빛의 코스모스가 주를 이뤄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데요. 특히 물의정원의 상징교인 뱃나들이교를 건너며 바라보는 황화코스모스밭 역시 아름다워 꼭 건너 바라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