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구 민들레봉사회(회장 주미양)은 7월 30 일 오후 지난 7월 15일(월) 촬영한 '아름답고 멋진 모습 남기기'의 장수사진을 파주시노인복지관 운정분관(운정행복센터 4층)에 액자를 만들어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운정분관 안상진 과장을 비롯한 분관의 관계자들과 파주민들레봉사회 주미양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한 장수사진 액자는 1차로 사진촬영에 참여한 어르신 26명의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예쁘고 멋진 액자로 만들어 전달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파주시 노인복지관의 '웰다잉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10월 16일(수) 2차 촬영을 진행하는 것으로 사업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주미양 회장은 "사진 촬영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표정이 굳고 어색하게 보여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액자를 보니 마음이 놓이고 어르신들이 좋아 하실 것 같아 다행"이라며 잘 전달하여 달라고 부탁했다.
노인복지관의 안상진 과장도 "정말 고맙다. 액자를 보니 2차에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시도록 해야겠다"며 "아름답고 멋진 모습의 액자를 만들어 주셔서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사진제공: 파주민들레 봉사회
카페 게시글
경기협의회
장수사진 전달
다음검색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봉사회(회장 주미양)님을 비롯한
봉사원께서는 장수사진 찍어주기 실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진숙(파주지구홍보부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주미양 회장님 봉사원님들 " 장수사진 찍어 주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이 가장제일멋진날♡
소중하게 간직하시고 오래 오~래건강하세요
만들레봉사회주미양회장님과
노란조끼의천사님들께 박수를보내드립니다
짝~짝~짝♡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봉사회(회장 주미양) 봉사원님들
'아름답고 멋진 모습 남기기'의 촬영한 장수사진 액자를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