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하드웨어 논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메인보드/사운드/스피커 억울 합니다. 기가바이트(제이씨현)의 떨어지는 고객지원 실태
자갈치 추천 0 조회 94 03.07.10 21:36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07.10 22:10

    첫댓글 제이씨현이 a/s가 안좋다는건 예전부터 있던 문제구요. 기가바이트가 램버스디램을 버린게 아니라..인텔이 버린거겠죠..ㅎㅎㅎ 워낙 비싸니까요. 지금 나오는 ddr pc3200정도가 램버스디램의 pc800과 동일한 대역폭을 가지고 있죠^^ 램버스가 성능은 확실히 좋긴 합니다.

  • 03.07.11 19:48

    어떤것에 불만이 있는겁니까? 기가바이트에게? 아니면 고객지원 형편없는 제이씨현에게? 떨어지는 고객실테면 어떤내용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제가 보기엔 단종시켜서... 떨어지는 고객지원입니까?

  • 03.07.12 08:05

    도대체 어떤것에 불만을 가지고 계신지 모르겠군요..메인보드를 제이씨현에서 부순것도 아니라 인터넷기사가 부섰고..제이씨현은 단지 외국회사인 기가바이트제품을 수입해서 판매,A/S만 해주므로 단종시키는것과는 전혀 상관없고,기가바이트가 램버스전용보드를 단종시킨건 인텔이 더 이상 펜4와 램버스와의 조합을 고려하

  • 03.07.12 08:07

    지 않고 DDR로 선회를 해버림으로서 새로운 칩셋제공이 안되서 어쩔수 없이 단종시키는것이며(팔리지도 않는 제품을 비싼돈 들여 만들 회사는 없죠ㅡㅡ;;)정확히 제이씨현측에서 님의 메인보드 부서진것에 대해 어떻게 대응했는지도 써놓지도 않고..단종시킨것이 죄라고 하시면..참으로 이해가 안가는 글이 되버리죠...

  • 03.07.12 08:08

    인터넷기사가 뭔가 설치중에 메인보드를 날린것이라면 인터넷회사쪽에 보상을 청구하시는게 정상적인 순서일듯 하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