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영상과 포토코리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동영상 작품방 사랑과 이별/신 웅
색소폰Yoo 추천 0 조회 24 26.06.21 11:46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06:37

    첫댓글 ^^^^^ 색소폰Yoo 선생님 ^^^^^

    6월 22일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 ^^^ ~~~사랑과 이별 ~~~ ^^^
    ~~~~~ 노래 : 신 웅 ~~~~~

    아름다운 연인들의 모습으로
    색다르게 제작한 작품에
    멍하니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점심시간에 건강한 얼굴 뵙겠습니다.

  • 26.06.22 10:33

    유만규님의 사랑과 이별/신 웅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신웅 노래가 좋습니다
    만들면서 고생 많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