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색소폰Yoo 선생님 ^^^^^6월 22일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 ~~~사랑과 이별 ~~~ ^^^ ~~~~~ 노래 : 신 웅 ~~~~~아름다운 연인들의 모습으로색다르게 제작한 작품에 멍하니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하세요.~~~~~~~~~~~~~~~~~~~6월 29일(월)점심시간에 건강한 얼굴 뵙겠습니다.
유만규님의 사랑과 이별/신 웅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신웅 노래가 좋습니다만들면서 고생 많았습니다잘 보고 갑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요
첫댓글 ^^^^^ 색소폰Yoo 선생님 ^^^^^
6월 22일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 ^^^ ~~~사랑과 이별 ~~~ ^^^
~~~~~ 노래 : 신 웅 ~~~~~
아름다운 연인들의 모습으로
색다르게 제작한 작품에
멍하니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점심시간에 건강한 얼굴 뵙겠습니다.
유만규님의 사랑과 이별/신 웅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신웅 노래가 좋습니다
만들면서 고생 많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