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곱슬머리를 증오하는 모임
 
 
 
카페 게시글
볼┃륨┃매┃직┃사┃진 ━┛━┛━┛━┛━┛★ 구리점 볼륨매직과 염색으로 곱슬머리와 출산후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결한 여자볼륨매직사진
ØΓАΝⓖ 추천 0 조회 1,595 10.10.08 17:4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0.08 22:47

    첫댓글 딴것보다 앞머리가 생겨 이미지 변신 지대루 하신것 같습니다. 정말 어려보이고요..
    저도 품절녀 처럼 안보여요~ ^^ 아 그리고 중요한것~! 출산 축하드립니다~ ^^

  • 10.10.09 02:04

    정말 이쁘세요^^

    저도 이번엔 님처럼 앞머리를 내리고 싶었지만 다음기회로 연기하고...^^

    예쁜 머리 축하드립니다^^

    예쁜 아기 키우세요^^

  • 10.10.09 13:09

    예쁘세요~저도 이런머리 하고싶은뎅

  • 10.10.10 02:43

    머리결이 너무 좋아보여요~

  • 10.10.10 18:41

    진짜이뻐보이네요

  • 10.10.11 17:46

    너무 깔끔해 보이고 이쁘세요 ^-^*

  • 10.10.15 10:37

    헐..앞머리 내리니까 더 동안되셨어요.ㅎㅎ..애기엄마 같이 않으세요.ㅠㅠ요새는 왜이리 다 젊을까요?ㅎㅎ

  • 10.10.19 19:31

    진짜 잘됐네여..

  • 10.10.20 20:21

    정말 아이 엄마 맞으세요? 결혼은 하신거 같지만, 아이 엄마같지는 않아요.
    저도 앞머리만 어떻게 빼면 매직으로 생머리가 되신 이분 머리 정말 부럽네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염색과 매직을 동시에 하고 싶네요. 저도 정말 이런 머리 꿈만 꿔왔거든요.

  • 10.10.26 11:53

    머릿결 찰랑찰랑 저도 저렇게 해주세용 ㅋㅋ

  • 10.10.29 18:42

    시술 받은 모습 보니깐 동안이 된것 같네요?! 이 어찌된 일이지?!
    윗분처럼 찰랑찰랑 저도 하고싶습니다... 유독 이 사진 보니깐 끌리네요
    이젠 유지하실일만 남으셨군요...파이팅!

  • 10.11.03 23:33

    나도 꼭 저렇게 되고 싶다ㅠㅠ

  • 10.11.04 12:05

    어려보이세요!!ㅎㅎ

  • 10.11.05 00:56

    정말 출산한분 같지 않네요. 매직하고나서 머릿결이 너무 좋아보니네요~~ 염색도 자연스럽게 잘된듯....

  • 10.11.12 03:42

    머리결이 장난 아니세요!ㅠㅠㅠ 부럽다......!!

  • 10.11.14 23:34

    머릿결 좋네여^^

  • 10.12.03 15:44

    저도아이엄만데 한게 훨씬 나으시네요

  • 10.12.25 22:08

    머리결도 넘 좋아보이고... 더 어려 보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