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에 이어 또다시 ‘1억 지원금 챌린지’…총 2억 원 상금내달 15일까지 이벤트 참여하면 현금 100만 원과 네이버페이 등 증정
인적 자원 관리 기업 잡코리아는 1억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난 10월에 이어 또다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지난 10월 변우석과 함께 하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론칭을 기념해 총 1억 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하는 1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1차 이벤트에는 10만여 명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잡코리아는 1차 이벤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이벤트까지 더해져 잡코리아는 총 2억 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 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1억 지원금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하루 1개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추가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회원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은 각 응모권 2개를 더 받는다. △원픽 공고 추천받기를 설정한 회원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3개를 지급한다.
챌린지를 가족 혹은 친구에게 공유하고 공유를 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접속한 경우에는 추천자와 친구 모두 응모권 3개를 받을 수 있고 에어팟 프로에도 자동 응모된다. 응모권 개수만큼 경품 뽑기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결과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응모권은 매일 0시에 초기화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현금 100만 원(10명) △ 네이버페이 1만 원 △네이버페이 5000원 △네이버페이 1000원 등 총 1억 원 상당이다.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발송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양 플랫폼에서 교차 응모 시 특별 경품인 △미우미우 가방(1명) △허먼밀러 의자(1명) △파크하야트 스탠더드 1박(2명) △아이폰 16(2명) △잡코·모니 키링 세트(50명)를 추첨 증정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총 2억 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지급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