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가리산 - 홍천
소야 추천 0 조회 135 09.02.25 15:36 댓글 6

• 09.02.25 17:23

첫댓글 가리산은 6.25때 미군들이 남진하던 인민군을 맞아 수많은 사상자를 낸 곳이지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지게로 밥을 해 나르고 시체를 싣고 내려왔답니다. 그래서인지 진달래가 더 붉다고 하나요? 믿거나 말거나...^^ 정말 조망이 멋진 곳입니다. 오랫만에 듣는 이사도라도 감미롭네요.

• 09.02.25 18:36

소양호에 얼음이 풀려야 배타고 들어가는데.. 잘봤습니다.^^

• 작성자 09.02.26 06:57

가리산 진달래가 그리도 아름답다하는데..봄의 여운 살짝 남기고왔지요 계획은 소양호로 하산이였는데 시간도,차편도..다시원점으로 와야하기에 .근데요 정상에서 본 산하 ... 좋았어요

• 09.02.26 07:59

쬐금만 더 날이 좋으면 설악이 보입니다. 물론 설악에서도 가리산이 보이죠...좌측은 등골산이 휴양림옆으로 이어지고...철정에서 바로 치고 올라가니 가리산까지 한참이나 가더군요.

• 작성자 09.02.27 07:18

정상에서 360도로 휘~ 익 돌아보니 산하의 넓푸름이 모두 보이더이다 철정 검문소 지나 임도길 한참을 올라가던데 ..역시 걸음하셨군요

• 09.02.27 07:50

아뇨 좌측고개로 올라가 능선이 계속 이어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