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가 이번에 지방으로 내려가는데요.
원룸에서 사는데 방 비좁아서 침대를 놓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닌가봐요.
침대 생활 하던 아이인데
바닥에서 생활하려고 하니 힘든가봐요.
바닥에서 쓰는 매트리스를 사주고 싶은데요.
좋은게 있을까요??
저희 아이를 위한 매트리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상당히 더우시죠?
좁은 원룸이나 사무실 등에 사용하는 매트리스는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짧게 자도 개운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좋아져 훨씬 더 효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트리스 살 때는 매트리스 위에 핸드폰 등을 올려놓고 배김이 느껴지지 않는 것을 사라고 말하는 것은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혈관 속의 찌꺼기 청소를 잘 해주기에 아침이 상쾌해지기 때문입니다.
침대 생활을 하다 보면 편리한 점은 있지만, 대신 공간을 차지하기에 좁은 원룸에서는 사용하면 여러 가지 불편하기에 이럴 땐 접이식 3단 라텍스 매트리스를 하시면 접어 보관이 편리할 뿐 아니라 이동도 쉬워 학업이 끝나면 가져와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텍스 매트리스에 한 번 자본 분들은 다른 매트리스에서 자면 불편함을 느끼기에 라텍스 매트리스에서 자야만 하는 것으로 말 못 하는 유아나 강아지도 잠만 오면 라텍스 매트리스로 와서 자며, 온 방을 운동장처럼 자는 개구쟁이도 신기하게 라텍스 매트리스에서 자면 아침까지 한자리에서만 자는 것은 무슨 이유라 생각하나요?
그것은 몸부림을 별로 치지 않아도 편안하게 잘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자제분은 이런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하시면 훨씬 더 공부에 도움 될 뿐 아니라 건강도 지킬 수 있기 때문에라도 사줘야 하는 것입니다.
단지, 경제력이 문제이기 때문에 여유가 있으시면 천연라텍스로 만든 접이식을 선택하시고, 그렇지 않으면 가격이 싸서 수명이 좀 짧고, 항균성이 떨어져도 합성 소재를 섞은 라텍스로 만든 접이식을 선택하시면 되며,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매트리스 커버입니다.
매트리스 커버는 접었다 폄을 무한 반복하므로 질기고, 변색이 잘 안 되며, 때가 잘 붙지 않는 원단으로 해야 싫증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무늬를 중심으로 생각하시면 오래 사용하기 힘들 뿐 아니라 관리도 힘이 드니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좋은 제품은 짱짱하고 탄력이 뛰어나, 고무 느낌이 많이 나면 날수록 좋은 제품이며 그 반대는 나쁜 제품인 것만 아시면 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