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고등학교 공고 제2021-23호
2021학년도 2학기 설화고등학교에서 근무할 시간제강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7월 2일
설화고등학교장
1. 채용내용
신 분 | 채용 인원 | 과 목 | 자 격 요 건 | 기 간 | 채용 사유 |
시간제강사 | 2명 | 실용경제 | 일반사회과 중등교원자격증 소지자 | 2021.8.17.~2022.2.28.(예정) | 선택형 교육과정 실시로 인한 과목 신설 |
1명 | 철학 | 철학과 중등교원자격증 소지자 |
1명 | 환경 | 환경과 중등교원자격증 소지자 |
2.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매주 3시간을 원칙으로 함(목 2교시, 금 2,3교시 수업)
나. 보수 : 시간당 3만원
다. 복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3. 제출서류
가. 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최종학력졸업증명서 1부
○ 중등교원자격증 사본 1부
○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1면 정도)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 기본증명서(상세) 1부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 성범죄 및 아동학대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
○ 행정정보 공동이용(결격사유 조회) 사전 동의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7.2.(금)~7.6.(화)
나. 접수처 : 본교 행정실 (Tel : 041-538-9705, 담당자)
다. 접수방법 : 우편, 방문, 전자우편(seolhwa@cne.go.kr) 등
(우편 및 전자우편 접수 시 2021.7.6.(수) 12:00시까지 서류가 도착된 자)
라. 기타문의 : 본교 교무실 (Tel : 041-538-9724, 담당교사)
5. 심사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1.7.6.(화) 서류전형 결과 채용인원의 3배수 개별 통보
○ 면접일시 :2021.7.8.(목) 13:00
○ 면접장소 : 본교 1층 회의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1.7.9.(금)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제출서류는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
|
|
|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1년 7월 23일부터 2021년 7월 29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반환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반환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3.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고,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인 확인 후 현장반환 또는 지정한 주소지로 우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4. 우리 학교(기관)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1년 7월 29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 후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단, 반환요구 시는 원본을 반환하고 사본(스캔본) 등을 5년간 보관할 예정입니다.
|
|
|
|
|
※접수번호: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주소 | (우편번호: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1993. 3. 1 - 1996. 2. 28 |
|
○○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중학교 | 2019.03.01∼2019.08.31 | 교무부 | 기간제 |
|
|
|
|
|
|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습니다.
20 . . .
작성자: (서명)
설화고등학교장 귀하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 사항 : 상위 학력부터 기재
③ 경력 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제출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 자기소개, ○○기간제교사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되,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위주로 기술하고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4조의3에 해당하는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 미기재 항목 - 가. 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 나.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 다. 구직자 본인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2021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