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체험 후기 게시판 모든 글의 권한은 '임심과출산그리고육아' (http://cafe.daum.net/pregnant)에 귀속됩니다.
--------------------------------------------------------------------------------------------
요즘 피로가 많이 쌓여 잠을 자도 넘 피곤한다는 울 신랑!! 아침 일찍 나가 늦게까지 일을 하다보니 회사에서 세끼를 다 먹어요. 그렇다보니 제가 챙겨주는게 늘 부족함을 느낀답니다.. 추석이 다가오는데도 회사가 많이 안 좋은지 새벽에 퇴근하는 경우도 많은데 그동안의 피로가 누적되어 피곤에 쩌려 있는 모습을 보니 늘 불쌍한 생각이 들곤 했는데 보생 죽엽참붕어 엑기스로 이젠 조금 안심이 되네요!!
보생의 전용박스에 담겨져서 죽엽참붕어엑기스가 드뎌 도착했어요^^ 묵직한 무게 만큼이나 기분도 뿌듯함을 느꼈답니다.
상자를 열면, 녹차와 죽엽이 함유된 자연산 죽엽 붕어엑기스 상자가 나온답니다. 2중으로 포장하여 택배로 배송받아도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었어요.
상자 위에는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어서 먹기 전에 성분과 효능, 보관방법, 용법등 기본 정보가 들어있어 좋았어요..
< 보생 죽엽참붕어 엑기스에 대해 먼저 알아볼께요.
보생의 죽엽참붕어엑기스는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에서 20~30cm 의 성어(6년생 이상)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위생처리과정을 거쳐 재래식 공법으로 가공된 고단위 농축액이므로 집에서 다려 드시는것보다 영양이 풍부하며 우리 몸에 좋은 녹차잎과 대나무잎을 첨가하여 북어 특유의 비릿 맛을 최소한 식품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중요한건 100% 국내 자연산 붕어만을 사용하고 6년생 이상만 사용한다니.. 역시나 보생이네요!!
상자를 열면 안에 또 작은 상자가 들어있답니다. 한 상자안에는 10개의 비닐 포장된 제품이 들어있어서 총 30개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데 각 1봉마다 100ml의 양이 들어있답니다.
작은 상자의 옆 모습을 찍어 봤는데요. 큰상자와 통일감을 줘서 깔끔한 느낌이 들고 작은 상자로 다시 포장이 되어 있다보니 식탁위에 작은 상자 하나를 올려놓고 바로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넘 편하고 좋았어요.
1봉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무엇보다 맨 아래 문구가 참 맘에 들었어요. " 활기찬 아침을 위하여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100ml의 양이라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양이구요, 하루에 아침, 저녁 1봉씩 마시고 있어요^^
제품의 성분에 대해 알아볼께요^^ 제일 처음 와 닿는 부분이 모든 성분이 다 국산이란 점이었답니다.. 붕어가 무려 55%나 들어가네요!! 넘 만족스러워요~
원재료: 붕어, 호박,죽엽,대추,생강,감초, 숙지황,박하,차조, 들깨 지구자,갈근,인진쑥,녹차,산사.... 게다가 유기농에 전부 국산재료를 사용하다니.... 우리가 안심하고 먹어도 되는 너무 좋은 제품이었어요.
게다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기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해야한답니다.
울 신랑 죽엽 참붕어 엑기스 처음 도착한 날도 늦게 퇴근하고 너무 피곤해 하더라구요. 그런 울 신랑에게 제가 신랑을 위해 뭘 준비했다는게 어찌나 고맙고 뿌듯하던지.. 조금 따뜻하게 데워서 컵에 따라봤어요!
100ml이다보니 그리 많은 양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구요. 효능은 위장보호,음주전후, 간기능보호, 성인병,당뇨병,산후조리, 식용부진,피부미용, 피로회복,스테미너 증강등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전 무엇보다 우리 신랑 피로 회복이 되었음 좋겠단 생각이 었거든요.
살짝 미소를 띠며 너무나 좋아라 하는 우리 신랑!! 바로 한잔 원샷~ 하는 센스~~ ㅋㅋ 마시고 나니 붕어의 비릿한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한약 먹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다음날 일어나더니 너무 가뿐하다고.. 늘 아침이 힘들었는데 너무 개운한 느낌이라며 좋아라 해서 준비해 준 저도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오늘의 에피소드~> 오늘은 제가 늦잠을 잤답니다. 회사에 회의가 있어서 울 신랑 부랴부랴 출근하면서 제가 잊고 다른 일 하고 있으니 알아서 식탁위의 붕어엑기스를 따서는 한잔 원샷해 주시네요^^ 며칠 안 먹어봤지만 몸이 개운해서 좋다고.. 이젠 아마도 알아서 신랑이 더 잘 챙겨먹을거 같아요.. 좋은걸 아는건 다 같은 맘인가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