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김해지구(회장 임태임)는 7월 29일(수)송죽회 후원(일금 백만원정)으로 마련한 삼계탕을 급식소를 찾으신 독거노인 170여명께 포장 전달했다.
전날 닭을 정형하고 깨끗이 씻어 사전 준비해뒀으며 당일 박명숙실장은 새벽에 나와서 각종 한약재를 넣어 진~국인 한방 삼계탕을 만들었다. 임원진들은 고명(인삼 대추 마늘 파)을 다듬어 일정에 조금의 소홀함이 없도록 챙겼으며 송죽회 회원 5명도 참석하여 후원금 전달식과 포장작업, 포장된 삼계탕셋트(삼계탕, 김치, 귤, 음료)를 나눠주며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길 인사했다. 모자람 없이 딱 안성맞춤으로 배식이 끝났을때 모두 박수를 쳤다.
송죽회(회장 안기호)는 결성 2년째로 회원이 24명이며 재능기부와 함께 다양하게 활동하는 봉사단체이다. 적십자와 인연이 있고 적십자의 투명성을 알기에 후원하게 되었다 한다. ' 여름나기로 건강에 소홀 할 수 있는 어르신들께 건강한 한끼를 드리게 되어 고맙고 코로나 역경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적십자와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게되어 감사하다고' 안기호회장(배우자: 김해지구협의회 장화숙간사)은 전했다.
불과의 전쟁 온 땀으로 범벅된 오늘. 정신을 차리고 보니 박명숙실장의 입술에 상처가... 어찌하면 맛나게 대접할까 싶어 고심했을 상흔이 아닌가 한다. 임태임회장과 임원진들은 기름으로 뒤엉킨 주방을 깨끗이 씻어내고 닦으며 잘 해냈다고. 마침 쏟아지는 굵은 빗줄기에 한땀 식히며 급식소를 나섰다. 후원해주신 '송죽회' 정말 감사드리며 하시는 일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첫댓글 송죽회 후원금으로 삼계탕을 장만하여 170여명의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
해주신 김해지구 임태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안갑미 부장님 삼계탕 나눔 소식 고맙습니다.
송죽회 후원으로 한방삼계탕을 준비 170여 홀몸어르신들에게
나눔을 전개하신 김해지구협의호; 임태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안갑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