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제 2021- 101 호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성복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 하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기간 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6개 부서- 부서별 1인)
부서 | 개설 학년 |
생명과학 | 전학년 운영 |
로봇과학 | 전학년 운영 |
한 자 | 전학년 운영 |
창의수학 | 전학년 운영 |
드론파이터 | 전학년 운영 |
영어 | 전학년 운영 |
2. 응 시 자 격
① 강사 임용 및 업체 선정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② 해당 교육 분야에 전문적 능력과 일정한 자격을 갖춘 자
③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④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시 결과에 이상이 없는 자
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자
⑥ 인력송출업체의 소속 강사에 속해 있지 않는 자
3. 모 집 일 정
①공고기간 : 2021년 12월 10일(금) ~ 2021년 12월 17일(금)
②서류접수 : 2021년 12월 10일(금) ~ 2021년 12월 17일(금) 15:00 마감
③접수장소 : 성복초등학교 교무실 (본관 2층)
④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
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⑤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1년 12월 21일(화) ~ 22일(수) 14:00 (후관 4층 과학실)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2021년 12월 23일(목) 이후 개별통보
4. 제출서류 (각1부) -> 반드시 순서대로 클립을 꽂아 제출 부탁드립니다.
①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별지1호)
② 응시원서(지원부서명, 연락처, 학력, 경력, 수상실적 자세히 기재, 사진 부착 필수-별지2호)
③ 자기소개서(별지3호)
④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원본대조필)
⑤ 최종학력 증명서
⑥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⑦ 연간 지도 계획서(별지4호)
5. 최종 선정 후 제출서류
① 주민등록초본 1부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보건소 발행 불가)
③ 교수학습 지도내용(별지5호)
④ 연간 교재 및 재료사용 계획서(교재 및 재료 대금 기재-별지6호) ->해당과목
⑤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별지7호)
⑥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별지8호)
⑦ 통장사본 1부 (도장지참)
※ 서류심사 후 개별통지 확인이 불가능 할 경우 면접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제출 서류의 허위나 과장이 있을 시는 즉시 계약을 무효화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 방법 및 장소 : 본교 2층 교무실로 내방하여 직접 제출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선정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7. 학교 연락처 : ☏ 031) 266-2202
8. 기타 사항
① 서류 제출시 서류 봉투 겉면에 이름, 부서명,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
② 제출된 서류는 강사선정 자료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음.
③ 최종대상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해야 하며, 범죄경력 조회 및
기타 사항으로 인한 결격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합격 취소 및 계약을 취소함.
④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 전후 특정업체 소속임이 밝혀질 경
우에는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⑤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은 지급하지 않음.
⑥ 특기적성 활동은 3월부터 이루어지며, 선정 후에도 수강인원이 미달 될 경우 강좌 개설하지
않음.
붙임 :1.제안서(별지1호)
2.응시원서(별지2호)
3.자기소개서(별지3호)
4.연간 지도 계획서 (별지4호)
5.교수학습 지도내용(별지5호)
6.연간 교재 및 재료 사용 계획서(별지6호)
7.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별지7호)
8.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별지8호)
2021. 12. 10
성 복 초 등 학 교 장
[별지 제1호 서식]
( )부 제안서 강사명 : |
생년월일 | 년 월 일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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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 연락처(H․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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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료 및 시간운영 | ①희망요일 및 횟수: ( )요일 주1회 ←가능 요일 모두 기록②수업편성: ※예: 저학년부(1-2), 고학년부(3-6) ③1회 교육시간: ( )분 ④수강료: 월 ( )원 ➄교재(교구) 및 재료비 사용여부: ( 0 , X ) 사용시 ( )개월에 예정 가격 ( )원 |
교육청 및 본교 우수강사인증여부 | ◎ 있을시 교육청인증인지 학교 인증인지 구분해서 기록 ◎ 횟수 및 인증 년도 정확히 기록 |
최종학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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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적성부서관련 소지자격증 및 이수증 | ◎ 본 부서와 관련된 자격증 및 이수증만 기록 |
특기적성 강사 경력 및 기타 강사 경력 | ◎ 특기적성 강사경력 - 총 ( )년 -학교, 년도 정확히 기록 예) 가나초 00부 2년 ( 년~ 년) 다라초 00부 2년 ( 년~ 년) |
강사소개 |
◎ 성격, 강사로서의 자질 등을 간략히 기록
|
운영계획 및 강좌소개 (강좌목표, 주요 교육내용, 강의 방법, 평가 방법)
| ◎ 본인이 운영하고자 하는 방향과 교육목적 다른 강사들과는 차별화된 교육방법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별지 제2호 서식]
응 시 원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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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부서 | ○○부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글 |
| 성별 |
| 생년 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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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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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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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집) (hp) | 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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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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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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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대학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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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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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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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면허 ․ 어학 | 자 격 면 허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교원자격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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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자격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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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수상 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수여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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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와 같이 원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성복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이메일,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면허, 관련수상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년 월 일 지원자 : (서명)
성복초등학교장 귀하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응시분야 : 공고상의 종목에 응시 과목을 기록함.
②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③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④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⑤ 자격 경력 : 해당 자격증명 또는 경력을 기재하되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별지 양식의 붉은 글씨는 기록하시기 전에 반드시 지워서 사용
[별지 제3호 서식]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 자기소개,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반드시 1매에 작성을 하여야 함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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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호 서식]
( oo부 연간지도계획 ) |
프로그램명 | ○○부 A반 | 지도교사 | *** (인) |
대 상 | ( 1-4 )학년 ( 00 )명 | 지도시수 | 주당 80분 |
지도기간 | 20○○년 ○월 일 - 월 일 |
지도목표 | 1. 2 3. |
주별 (차시별) 지도 계획 |
| 월 | 주 | 주 제 | 학습 내용 | 비고 |
| 3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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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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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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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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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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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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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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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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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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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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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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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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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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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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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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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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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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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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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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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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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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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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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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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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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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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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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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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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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5호 서식]
( 00 )부 학습지도안 |
지도강사 | *** | 수업 일시 | 20○○ . 3. ○(월) |
부서 및 반 | 00부 A반 | 활동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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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시 | 1/36(또는 1/18) | 장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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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주제 | 몸풀기 배우기 (머리, 어깨, 가슴, 골반, 무릎, 발목) |
학습목표 | 1.반복 학습을 통한 끊임없는 신체훈련으로 기초 기능 계발 2.실제 창작물을 통하여 현장의 리듬감 훈련 3.자신만이 갖고 있는 끼 특기를 춤 속에서 발견 |
학습단계 | 활동내용 | 시간 | 자료및유의점 |
기 본 보조운동
주운동 정리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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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몸 풀기를 통해 춤의 기본을 만들어 간다. 2. 몸 풀기는 머리부터 시작하여 원을 그리며 절도있게 엑센트를 주어 발끝까지 서서히 풀어준다. 3. 바닥에서 스트레칭 상태에서 호흡을 몸에 넣어가며 몸의 수축 이완 작용을 몸에 익힌다.
1. 방송 댄스 곡에 맟추어 간단한 동작을 배워본다. 얼굴 근육 풀어주기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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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30‘
| 간편한 트레이닝복장, 째즈화 ,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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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서식]
방과후학교 ( )부 교재(재료) 선정 심의 자료
부서명 | 교재명/ 재료 | 교재(재료)특징 | 출판사 | 가격(원)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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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기간) 예-2개월 또는 1학기 등으로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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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드시 2개 이상의 교재를 비교하여 자료를 작성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