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작은 교회와 함께 하는 드림캠프(미자립교회 지원 캠프)
사단법인 순성세계복음선교회(이사장 피종진 목사)와 사단법인 서울YFC(이사장 김혜원 권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4년 1월 13일(월) ~ 15(수) 2박 3일간 공주 평화의 동산에서 작은 교회와 함께 하는 드림캠프(미자립교회 지원 캠프)를 진행합니다.
이번 캠프는 복음은 누구나 들어야 하며 캠프를 통한 은혜도 누구나 차별없이 누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미자립교회를 섬기고자 사단법인 순성세계복음선교회가 주최하고 서울YFC가 주관하며 대한예수교장로회 남서울중앙교회가 후원합니다.
캠프의 주제는 “Live the Life(예수님의 삶을 본받아)”입니다. 나는 그리스도인이고, 친구들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만난 주님을 친구들도 만나게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시작할 것인지? 누가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6과로 이루어진 Live the Life는 내가 믿음을 나누는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단순히 앉아서 듣기만 하는 시간이 아니라 서로 이야기하고, 생각과 느낌을 기록하고, 영상도 보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보고, 직접 실천도 해볼 것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예수님의 삶을 본받아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Live the Life의 구성은 ‘1과. 예수님을 의지하라 2과. 가면을 벗으라 3과. 이웃을 사랑하라 4과. 복음을 나누라 5과. 연합하라 6과. 담대하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조별로 운영되며, 영상, 교제,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진행됩니다.
캠프 주강사로는 신종철 목사(분당우리교회 중등부 담당목사), 박현신 목사(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설교학 교수)가 나서며, 게스트로는 로즈엠(RoseM 1집 God Is Savior 발매. 2012. 06) 사역자가 은혜의 시간을 더합니다.
다른 청소년 캠프와는 달리 7~8명의 학생들이 간사들과 함께 조별로 운영이 되어 청소년들이 공동체 속에서 함께 활동하며 어울리고 그 안에서 믿는 자로서의 본을 보이고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신앙 공동체를 배우게 됩니다. 또한 교사 및 인솔자를 위한 지도자 세미나를 실시하여 교회 청소년부의 영적 성장과 양육에 필요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됨으로 교사와 교회의 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가대상은 전국의 미자립교회 중 · 고등부 학생과 교사이며 신청은 미자립교회 지원 캠프이므로 한 교회당 학생 10명 이하, 교사 2명 이하로 합니다.
이번 캠프에 참여를 원하는 교회와 학생들은 서울YFC 홈페이지 www.seoulyfc.com에서 선착순으로 등록을 하면 됩니다. 참가비는 학생, 교사 모두 1만원이며, 참여하는 인원은 학생 150명, 교사 20명으로 마감하게 됩니다.
캠프에 대한 문의는 순성세계복음선교회 02)408-2727, 서울YFC(십대선교회) 02)3675-1091, 서울YFC홈페이지 www.seoulyfc.com로 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