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가 가장 싫어했던 인물.
동아일보 사주 친일행적 비판했다가 왜곡보도하자 소송해서 억대 승소한 분.
깐깐하게 싸워서 골로 보낸 놈들 많았는데 요즘 통 안보이네요.
YTN 노정면 기자 빨리 복직해서 돌발영상 다시 시작해야 할텐데 ,,,
용가리통뼈뉴스 트친으로 등록 좀 하세요,
첫댓글 돌발 영상... 좋앗는데.....
기막혀서 원 ㅡㅡ 노무현정권이 얼마나 홀대를 받았을지 ㅡㅡ 씨
정청래도 보이네요 ㅋㅋ
노정면기자를 방통위원장으로 추천합니다
너무 기막혀서 찾아봤더니 27일날 이런 발언도하시고 잘먹고 잘사시네요... 부산 제발!!!한나라당 김정훈 의원은 27일 "한나라당은 그동안 (일)을 반성하고 부산경제를 살리는데 일치단결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부산과 아무런 관련없는 문성근 대표가 출마선언을 한 것을 보고 그동안 우리 한나라당이 많이 잘못했다고 느꼈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그동안 우리 당이 잘못했다고 해서 마치 신데렐라 처럼 등장하는 것은 정치 도의상 있을 수 없고, 부산시민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첫댓글 돌발 영상... 좋앗는데.....
기막혀서 원 ㅡㅡ 노무현정권이 얼마나 홀대를 받았을지 ㅡㅡ 씨
정청래도 보이네요 ㅋㅋ
노정면기자를 방통위원장으로 추천합니다
너무 기막혀서 찾아봤더니 27일날 이런 발언도하시고 잘먹고 잘사시네요... 부산 제발!!!
한나라당 김정훈 의원은 27일 "한나라당은 그동안 (일)을 반성하고 부산경제를 살리는데 일치단결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부산과 아무런 관련없는 문성근 대표가 출마선언을 한 것을 보고 그동안 우리 한나라당이 많이 잘못했다고 느꼈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그동안 우리 당이 잘못했다고 해서 마치 신데렐라 처럼 등장하는 것은 정치 도의상 있을 수 없고, 부산시민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