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천안 소모임에서는 목사님께서 책을 출판하기 위한 목적으로 목사안수를 받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지금까지 영성학교를 세우시고 훈련하는 동안에 있었던 일들, 농가주택에서 현재의 자리로 옮겨지는 과정등 성령님께서 사역을 열어 주시고 양들을 떼로 보내주겠다고 말씀 하신 후 양을 떼로 보내주셔서 지금까지 많은 기적과 이적으로 영성학교에서 기도훈련하며 귀신을 쫒아내고, 정신질환과 고질병을 치유하여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영성학교 식구들의 모습들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목사님께서 이 기도를 25년 하셨는데 처음 10년간은 그냥 성경에 있는 쉬지 말고 기도해라 마음을 다해서 기도해라 그 말씀만 붙들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지금과 같은 가장 집중되고, 오랫동안 해도 부작용이 없는 이러한 기도 자세 방식을 구축한 것입니다. 성경에는 이런 자세로 기도하라는 말은 없지만 이런 저런 자세로 각자의 모습으로 기도하다보니 팔에 엘보도 생기고 열매도 없어 4년전부터 목사님처럼 기도해 오고 있습니다. 성경에는 전심으로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되어 있으며(살전5:13-22), 목사님의 기도방법으로 육체의 근육을 긴장시켜 기도 해야 전심으로 기도하는 간절한 마음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하루에 10분 기도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 종일 적어도 몇 시간은 기본적으로 해야 하고, 평생 해야 하는 기도인데 처음에 제대로 된 자세를 잡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영성학교 기도훈련 신청하시고 천안 모임에 처음 방문하신 성환에 사시는 목사님을 위해서 신목사님께서는 이 기도의 중요성과 자세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바람에 천안 식구들도 복습하는 시간으로 잘 듣고 잘 따라하는 전심으로 하는 기도를 하기 위해 폭주 기관차처럼 달려 갈 것을 다짐하였던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목사님의 기도 방법은 성령님께서 인정해 주셨고, 영성학교 식구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영성학교의 모든 시스템은 열매로 검증 되어 집니다
오늘의 핵심 (목사님 말씀)
1. 회개해야 천국 간다 뭘 회개하나요? 죄를 회개하는 거지요. 죄는 2종류의 죄가 있는데 한 종류는 내가 어떻게든지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죄가 있고, 내가 아무리해도 불가능한 죄가 있습니다.
불가능한 죄는 내가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영역이 아닌 “내가 거룩하니 너도 거룩해라,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향하신 하나님 뜻이니라 ”–
마태복음 5장에도 내 이웃을 사랑하는 수준이 내 원수까지 사랑하는 수준인데, 내 노력으로 불가능 한 영역은 무조건 회개의 습관을 들이는 것 밖에 없습니다. 성령님께서 저한테 말씀하셨어요 “아담이 100가지 죄를 지어서 사망이 들어온 게 아니고 한가지 죄를 지어서 그랬어". 아담도 한가지 죄를 지어서 사망이 이세상에 들어왔는데 우리가 한 가지의 죄도 안 지었겠어요? 그럼 유일하게 늘 끊임없이 회개하는 사람이 천국 간다는 거죠.
내가 죄인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회개하겠어요? 그래서 성령님께서 내 안에 들어오셔서 깨닫게 해주셔야 되는겁니다. 이게 유일하게 천국 가는 방법입니다. 성령님이 내 안에 들어오셔야 성령의 사람이 되는 거잖아요. 날마다 내 죄를 깨닫고 회개하게 되고 연약한 인간인지라 안 되는 거는 회개를 해야 천국 가는 겁니다. 그러면 회개하는 사람은 누구죠? 날마다 기도하는 사람이 회개하지 기도도 안하는데 회개하겠어요? 천국 가겠어요? 지옥간다고 하면 할 수 있고 없고가 어딨어요? 무조건 해야 되는 거지요 그래서 기도하는 거에요
2. 신목사님의 죄와 싸우는 방법
지저스크라이스트 도마뱀(바질리스크)이 물위를 걷는 방법으로 오른발이 빠지기 전에 왼발, 왼발이 빠지기 전에 오른발로 빠르게 걷다보면 물의 표면 장력과 표면 때리기를 이용해 30M 까지는 갈 수 있는데, 이처럼 죄를 짓는 시간보다 기도하는 시간을 훨씬 많이 2배,3배를 드립니다.
죄를 지었다면 마음이 밝아질 때까지 무조건 회개를 엄청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됐다고 용서해 주겠다는 시그널이 기도의 집중과 평안입니다. 기도하면서 인생 사는거에요. 기도하는 것만 죄 안 짓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하하하!
첫댓글 아멘. 하나님의 용서시그널, 기억하려 노력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