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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MOTORCYCLE
모터바이크는 물론 자동차와 항공 산업까지 넘나드는 일본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사양의 소형 모델부터 4기통 슈퍼스포츠나 대형 어드벤처 모델까지 전 장르의 다양한 모델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올해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투어러인 골드윙 풀 체인지 모델과 네오 레트로 클래식 분위기를 살린 네이키드 CB 라인업을 추가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혼다의 최상위 클래스 럭셔리 투어러 골드윙이 엔진과 프레임을 포함해 거의 대부분을 개선하거나 변경하여 풀 체인지 되었다. 과거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페어링에 부피감을 강조했던 것과는 달리 날렵한 선의 디자인을 살려 이제는 스포티한 느낌마저 든다. 1833cc 6기통 박서 엔진은 보어 스트로크 비율을 스퀘어 설정으로 변경하고 4밸브 유니캠을 장착했다. 프런트 서스펜션이 더블 위시본 구조로 변경되며 가벼워진 차체 중량과 함께 움직임과 승차감에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 최초 7단 DCT를 얹은 DCT 버전도 함께 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거리 투어에서 기어 변경으로 인한 주행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으로 예측되며 엔트리 라이더의 진입 장벽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4단계 라이딩 모드, 트랙션 컨트롤, 힐 스타트 어시스트, 전자식 스로틀,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 다양한 전자장비도 아낌없이 투입된다. 골드윙 투어는 동승자 편의장치 및 트렁크가 추가된 버전이다. 최근 국내 출시일이 가시적으로 좁혀지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세부정보 및 가격 미정
혼다의 대표적인 스포츠 네이키드인 CB 시리즈가 미래 지향적 디자인을 강조한 네오 클래식 카페레이서로 돌아왔다. 절제된 디자인 터치는 미니멀한 감각을 강조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커스텀 카페레이서 신에서 추구하는 커스텀 바이크의 멋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4기통 네이키드의 존재감을 뽐내는 엔진은 CBR1000RR과 같은 구성으로 출력 세팅을 변경한 사양으로 최대 마력 143hp(10500rpm) 최대토크 104Nm(8250rpm)의 출력을 낸다. 전자식 스로틀과 3단계 라이더 모드, 트랙션 제어장치인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어시스트 앤 슬리퍼 클러치가 적용된다. 국내 시장에는 올 상반기 중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정보 및 가격 미정
불필요한 거의 모든 부분을 덜어내어 프레임과 엔진을 적극적으로 노출하고, 상위 클래스인 CB1000R의 디자인 큐를 이어 네오 클래식 카페레이서 디자인을 강조했다. 엔진은 CBR300R과 공유하며 가벼운 차체에 286cc 수랭 단기통 DOHC 4밸브 엔진을 얹었다. 프런트 서스펜션에 도립식 포크를 적용해 운동 성능 향상은 물론 클래스를 상회하는 스타일을 뽐낸다. 4피스톤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296mm 플로팅 디스크가 조합되며 IMU 기반의 ABS가 적용된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전후 17인치 스포츠 타입 Y자 경량 캐스트 휠이 적용된다. 라이딩 자세는 적당히 개방감 있는 네이키드의 전형적인 포지션이 기대되며 가벼움을 바탕으로 날렵하고 짜릿한 주행감각이 기대된다. CB300R 역시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이다.
세부정보 및 가격 미정
원형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채용하여 클래식한 인상을 강조한 신형 슈퍼커브가 곧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모터쇼 등을 통해 공개된 모습을 통해 원형 헤드라이트와 갈매기 모양 핸들바 프런트 레그 쉴드 등은 동일할 것으로 보여 클래식 바이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는 상용 시장을 고려한 사양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어 비즈니스 시장에서도 2018 슈퍼커브 활약상이 기대된다.
세부정보 및 가격 미정
네오 레트로 카페레이서 CB 시리즈의 막내 CB125R은 상위 클래스의 디자인을 그대로 받아들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LCD 계기반, 도립식 프런트 포크, Y자 스포크 휠 등 상위 모델에 적용된 요소를 적용하여 클래스를 상회하는 설정이 기대된다. CB125R은 125cc 수랭 단기통 엔진을 얹고 최대 13마력의 출력 설정이다. 차체 중량은 126kg으로 엔트리 클래스에 무난해 누구라도 쉽게 시트에 앉을 수 있도록 한다. 포지션은 상위 모델들과 유사한 라이딩 포지션으로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기 용이하다.
①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DOHC 단기통 ②배기량 125cc ③최고출력 13.3ps/10,000rpm ④최대토크 10.7Nm/8,000rpm ⑤전장 2,015mm ⑥전폭 820mm ⑦전고 1,055mm ⑧휠베이스 미발표 ⑨시트고 816mm ⑩변속기 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126kg ⑫연료탱크 용량 10ℓ ⑬ ABS 표준장비 ⑭가격 498만 원
혼다 4실린더 슈퍼 스포츠 CBR1000RR의 스페셜 버전 SP.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를 뽑아내기위해 고성능 퍼포먼스 파츠와 최신 전자장비가 추가되었다. 티타늄 배기 시스템과 연료 탱크를 적용하고 서브 프레임의 형상을 변경하는 등 체중 감량에 집중하여 중량 감소에도 집중했다. 올린즈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 속도 감응식 전자식 스티어링 댐퍼, IMU 센서의 서포트를 받는 코너링 ABS, 브렘보 캘리퍼, 트랙션 컨트롤, 윌리 컨트롤, 엔진 브레이크 컨트롤, 퀵 시프터, 전자식 스로틀 등으로 공도는 물론 로드레이스까지 스포츠 영역 전반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낸다.
①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16밸브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999cc ③최고출력 192ps/13,000rpm ④최대토크 113.7Nm/11,000rpm ⑤전장 2,065mm ⑥전폭 720mm ⑦전고 1,125mm ⑧휠베이스 1,404mm ⑨시트고 834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 중량 195kg ⑫연료탱크 용량 16.2ℓ ⑬ ABS 표준장비 ⑭가격 2,700만 원
지난해 데뷔 25주년을 맞아 대거 업데이트된 CBR1000RR은 기존 주요 부품의 90% 이상을 신설계하거나 개선해 총 중량을 감량하고 출력을 증대 시켜 중량당 14% 마력비 증가를 이룩했다. 5축 관성측정장치(IMU)를 적용하고 이를 통해 작동되는 전장류인 9단계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와 새로운 스포츠 ABS 시스템, 윌리 컨트롤, 엔진 브레이크 컨트롤 등의 전저제어 시스템이 투입되었다. 5가지를 취사선택할 수 있는 라이딩 모드를 통해 전장류 개입을 라이더의 의지와 라이딩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스로틀 조작에 대한 출력 특성을 설정할 수 있는 5단계 파워 셀렉터가 적용된다.
①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16밸브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999cc ③최고출력 192ps/13,000rpm ④최대토크 113.7Nm/11,000rpm ⑤전장 2,065mm ⑥전폭 720mm ⑦전고 1,125mm ⑧휠베이스 1,404mm ⑨시트고 832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00kg ⑫연료탱크용량 16.2ℓ ⑬ ABS 표준장비 ⑭가격 2,190만 원
CBR650F는 특유의 고회전 4기통 필링과 빠른 반응성을 앞세워 스포티한 주행이 매력적인 4기통 미들 클래스이다. 일상 영역에서도 부담 없는 포지션은 편안하면서도 언제든지 과격한 자세를 잡을 수 있다. 미들 클래스 특유의 가벼운 차체를 바탕으로 엔진 출력을 끝까지 몰아붙여 쏘아대는 즐거움이 있다. LED가 적용된 프런트 마스크는 콤팩트하면서도 날렵하고 전반적으로 선의 디자인을 살린 라인은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한다. 페어링을 잘라내며 일부를 드러낸 4-in-1 매니폴드는 기계적인 조형미로 디자인의 포인트가 된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649cc ③최고출력 83ps/11,000rpm ④최대토크 63.7Nm/8,000rpm ⑤전장 2,110mm ⑥전폭 725mm ⑦전고 1,145mm ⑧휠베이스 1,450mm ⑨시트고 810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10kg ⑫연료탱크용량 17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1,150만 원
미들급 2기통 스포츠 바이크. 크로스오버 콘셉트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CB500X와 엔진과 프레임을 공유한다. LED 헤드램프를 적용하여 눈매가 날카로워진 덕에 마스크 인상이 강렬하며 전반적으로 공격적이고 날카로운 디자인 터치로 본격적인 슈퍼스포츠 분위기를 강조한다. 반면 공격적인 인상에 비해 포지션은 라이딩 기본자세에 가까운 편안한 타입으로 시내는 물론 장거리 투어 영역까지 아우를 수 있다. 2018년 모델은 ABS가 기본 탑재된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②배기량 471cc ③최고출력 50ps/8,500rpm ④최대토크 44.1Nm/7,000rpm ⑤전장 2,080mm ⑥전폭 730mm ⑦전고 1,145mm ⑧휠베이스 1,410mm ⑨시트고 785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190kg ⑫연료탱크용량 16.7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889만 원
클래식한 매력의 CB1100 시리즈에 현대적 디자인 터치와 스포츠 주행을 위한 요소를 추가한 클래식 스포츠 네이키드. 부피감이 있는 연료탱크는 굴곡을 살려 근육질의 형상을 띄며 용접 부위가 없이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이 증대된다. 전후 골드 컬러 서스펜션을 시각적인 만족도 향상과 스타일 모두를 잡았다. 43mm 듀얼 밴딩 밸브 프런트 포크가 적용되며 전후 17인치 알루미늄 캐스트 휠로 스포츠 주행을 고려한 설정이다.
①엔진형식 공랭식 4 스트로크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1,140cc ③최고출력 90s/7,500rpm ④최대토크 91Nm/5,500rpm ⑤전장 2,200mm ⑥전폭 770mm ⑦전고 1,100mm ⑧휠베이스 1,485mm ⑨시트고 795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50kg ⑫연료탱크용량 16.8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1,630만 원
공랭 4기통 엔진의 존재감과 크롬 파츠들이 만들어내는 고전적인 디자인이 클래식 라이더를 자극한다. 탱크는 곡선을 살려 디자인하고 용접 부위가 드러나지 않는 플랜지리스 방식으로 제작되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헤드램프는 여전히 클래식한 느낌의 둥근 디자인이지만 LED 램프가 적용되어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되었다. 혼다 공랭 4기통 네이키드의 직계 후손으로 공랭 4기통 엔진의 풍부한 토크와 4기통 필링은 여전할 듯하다.
①엔진형식 공랭식 4 스트로크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1,140cc ③최고출력 90ps/7,500rpm ④최대토크 91Nm/5,500rpm ⑤전장 2,200mm ⑥전폭 810mm ⑦전고 1,130mm ⑧휠베이스 1,490mm ⑨시트고 795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55kg ⑫연료탱크용량 16.8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1,580만 원
경량 차체를 기반으로 날렵하고 경쾌한 고회전 4기통 필링으로 미들 클래스 네이키드를 즐겨라. 엔진과 매니폴드 라인 전부가 드러나며 네이키드 특유의 기계적인 인상이 배가되고 미래적인 프런트 마스크가 합세하여 스포티한 이미지가 강조된다. 상체가 슬쩍 들리는 포지션은 일상 영역에서도 부담 없이 자연스럽지만 스포티한 전경자세를 잡기에도 좋다. 미들 클래스 특유의 가벼움을 기반으로 엔진 회전을 높여 쏘아붙이는 짜릿함이 있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②배기량 649cc ③최고출력 90ps/11,000rpm ④최대토크 63.7Nm/8,000rpm ⑤전장 2,110mm ⑥전폭 760mm ⑦전고 1,075mm ⑧휠베이스 1,450mm ⑨시트고 810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05kg ⑫연료탱크용량 17.3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1,050만 원
언제 어디서든 가지고 놀기 좋은 도심형 미니 스포츠 바이크. 상하 듀얼 타입 LED 헤드램프는 마치 작은 로봇 같다. 차체 크기는 작지만 도립식 프런트 포크, 모노쇽 스윙암, 전후 디스크, 도톰한 타이어 등 풀사이즈 바이크 구성을 갖췄다.Mini Street X-treme의 앞 글자를 따 MSX는 라이더의 놀이 감각을 자극한다.
①엔진형식 공랭식 4스트로크 OHC 단기통 ②배기량 124.9cc ③최고출력 9.8ps/7,000rpm ④최대토크 10.7Nm/5,500rpm ⑤전장 1,755mm ⑥전폭 730mm ⑦전고 1,000mm ⑧휠베이스 미발표 ⑨시트고 765mm ⑩변속기형식 4단 리턴 ⑪차량중량 105kg ⑫연료탱크용량 5.7ℓ ⑬ ABS 미장비 ⑭가격 367만 원
혼다의 다카르랠리 영웅 NXR750의 직계 혈통인 CRF1000L 아프리카 트윈. 본격적인 오프로드 주행 어드벤처 주행을 고려한 요소로 더욱 본격적인 어드벤처를 지향한다. 270도 위상차 크랭크의 88마력 1000cc 병렬 트윈 엔진은 필링과 회전 질감을 구현한다. 프런트 21인치 리어 18인치 와이어 스포크 휠을 적용하고, 45mm의 대구경 프런트 포크를 적용해 트래블이 230mm로 작동 폭이 큰 점도 본격적인 오프로드 설정이다. 지난 모터쇼에서 공개된 어드벤처 스포츠도 곧 출시 소식이 들리기를 기대해보자.
①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병렬 2기통 OHC 유니캠 4밸브 ②배기량 998cc ③최고출력 88ps/7,500rpm ④최대토크 92.2Nm/6,000rpm ⑤전장 2,335mm ⑥전폭 930mm ⑦전고 1,475mm ⑧휠베이스 1,575mm ⑨시트고 850-870mm ⑩변속기형식 수동(자동 6단 DCT) ⑪차량중량 235(245)kg ⑫연료탱크용량 18.8ℓ ⑬ ABS 표준장비 ⑭가격 1,740만 원(1,890만 원) ()는 DCT모델
인테그라와 엔진과 섀시 등을 공유하는 형제 모델로 듀얼퍼퍼스 장르를 고려한 사양이 투입된다. 클래스와 장르에 적절한 디자인과 보디워크를 보여주며 두툼한 토크 특성과 우수한 연비의 270도 위상차 크랭크 축 병렬 2기통 엔진은 특유의 배기음과 주행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오프로드보다는 온로드 세팅 위주의 듀얼퍼퍼스 목적에 어울린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4 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8밸브 ②배기량 745cc ③최고출력 54.7ps/6,250rpm ④최대토크 67.6Nm/4,750rpm ⑤전장 2,230mm ⑥전폭 830mm ⑦전고 1,350mm ⑧휠베이스 미발표 ⑨시트고 830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220kg ⑫연료탱크용량 14ℓ ⑬ ABS 표준장비 ⑭가격 1,150만 원
CBR500R과 섀시와 엔진 등을 공유하는 크로스오버 콘셉트로 기획된 모델로 어드벤처 스타일을 가미해 듀얼퍼퍼스 목적을 지향한다. 편한 포지션과 넓은 핸들바, 적절하게 개방된 시야, 병렬 트윈 엔진의 적절한 출력 등 엔트리 듀얼퍼퍼스로써 기본기는 적절하다. 탑 케이스와 사이드 케이스를 더하면 본격적인 어드벤처의 분위기도 마음에 든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4 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②배기량 471cc ③최고출력 50ps/8,500rpm ④최대토크 44.1Nm/7,000rpm ⑤전장 2,095mm ⑥전폭 830mm ⑦전고 1,360mm ⑧휠베이스 1,421mm ⑨시트고 810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195kg ⑫연료탱크용량 17.5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889만 원
본격적인 어드벤처를 위한 소형 듀얼퍼퍼스 모델이다. 다카르 랠리 레이스 머신 HRC CRF450 랠리에서 영감을 받아 랠리 머신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프런트 21인치 리어 18인치 휠과 블록 패턴 타이어, 시트고 895mm 연료탱크용량 10.1ℓ, L타입 쇼와제 롱 서스펜션 등으로 오프로드 주파성을 더욱 확장시킨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4스트로크 DOHC 단기통 ②배기량 250cc ③최고출력 24.7ps/8,500rpm ④최대토크 22.6Nm/6,750rpm ⑤전장 2,210mm ⑥전폭 900mm ⑦전고 1,425mm ⑧휠베이스 1,445mm ⑨시트고 895mm ⑩변속기형식 6단 리턴 ⑪차량중량 155kg ⑫연료탱크용량 10.1ℓ ⑬ ABS 표준사양 ⑭가격 789만 원
어드벤처 콘셉트를 접목하여 출시 이후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많은 인기몰이를 했던 X-ADV. 방풍성을 고려한 큼직한 윈드 스크린, 크로스 와이어 스포크 휠, 듀얼 타입 타이어, 하단 스키드 플레이트 등 어드벤처 장르를 고려한 설정이다. 프런트 17 리어 15인치 구성으로 DCT가 적용되며 D 모드와 S 모드 2가지 드라이브 모드와 매뉴얼 모드 총 3가지 라이딩 모드가 제공된다. 시인성이 높은 디지털 계기반은 랠리 머신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했고, 탑 브리지 중앙에 기어 인디케이터와 ABS 작동 정보 등이 표시되는 별도의 창이 장착되었다. 스마트키 시스템이 적용된다.
①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병렬 2기통 SOHC ②배기량 745cc ③최고출력 55ps/6250rpm ④최대토크 68Nm/4750rpm ⑤전장 2,230mm ⑥전폭 910mm ⑦전고 1,345mm ⑧휠베이스 1,590mm ⑨시트고 790mm ⑩변속기형식 수동/자동 6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⑪차량중량 240kg ⑫연료탱크용량 13.1ℓ ⑬ ABS 기본장비 ⑭가격 1,490만 원
일본어로 ‘편리’를 뜻하는 벤리는 작고 아담한 크기의 비즈니스 스쿠터다. 710mm의 낮은 시트고와 113kg로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초심자는 물론 여성들도 쉽게 운행할 수 있다. 적재성을 고려한 평평한 플로어 패널, 53km의 공인연비, 10L 대용량의 연료탱크, 최대 60kg 적재 하중을 견디는 리어 캐리어 등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사양이다.
①엔진형식 공랭식 4스트로크 OHC 단기통 ②배기량 108cc ③최고출력 7.89ps/7,000rpm ④최대토크 8.6Nm/5,000rpm ⑤전장 1,805mm ⑥전폭 700mm ⑦전고 1,040mm ⑧휠베이스 미발표 ⑨시트고 710mm ⑩변속기형식 무단변속 V벨트 ⑪차량중량 113kg ⑫연료탱크용량 10ℓ ⑬ ABS 미장비 ⑭가격 259만 원
콤팩트한 차체 크기로 도심 생활자에게 활력을 불어 넣는 경쾌한 모델이다. 작은 차체 크기에도 평평한 플로어 패널과 별도의 리어 캐리어로 화물 적재성을 고려했다. 프런트 12인치 리어 11인치 휠 구성이며 도난방지 이그니션 셔터와 잠금장치가 적용된 글러브 박스가 있다.
①엔진형식 공랭식 4스트로크 OHC 단기통 ②배기량 108cc ③최고출력 8.7ps/7,500rpm ④최대토크 9.2Nm/5,500rpm ⑤전장 1,815mm ⑥전폭 685mm ⑦전고 1,090mm ⑧휠베이스 1,240mm ⑨시트고 735mm ⑩변속기형식 무단변속 V벨트 ⑪차량중량 100kg ⑫연료탱크용량 6.4ℓ ⑬ABS 미장비 ⑭가격 245만 원
단연 혼다 125cc 스쿠터 장르의 베스트셀러. 클래스에 적절한 출력과 높은 연비 효율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모두 만족스럽다. 프런트 리어 14인치 휠을 적용하고 리어 듀얼 쇽 설정으로 일상생활에서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 전후 연동 브레이크와 아이들링 스톱, 스마트 키 시스템 등을 포함하는 설정이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4 스트로크 OHC 단기통 ②배기량 125cc ③최고출력 12.2ps/8,500rpm ④최대토크 11.76Nm/5,000rpm ⑤전장 1,925mm ⑥전폭 745mm ⑦전고 1,105mm ⑧휠베이스 1305mm ⑨시트고 764mm ⑩변속기형식 무단변속 V벨트 ⑪차량중량 130kg ⑫연료탱크용량 8ℓ ⑬ ABS 미장비 ⑭가격 403만 원
맥시 스쿠터 장르 특유의 넉넉한 차체는 수납공간과 여유로운 포지션을 제공하며 300cc 수랭 단기통 엔진은 잔진동 없는 부드러운 엔진 회전 질감으로 도심 시티 커뮤터는 물론 장거리 투어 영역도 커버한다. 보기보다 차체 라인이 슬림해 꽉 막힌 도로를 빠져나가기에도 유리하며 발 착지성도 715mm로 만만한 편이다. ABS 기본 사양이다.
①엔진형식 수랭식 OHC 단기통 ②배기량 279cc ③최고출력 26ps/7,500rpm ④최대토크 26.4/5,500rpm ⑤전장 2,165mm ⑥전폭 725mm ⑦전고 1,815mm ⑧휠베이스 1546mm ⑨시트고 715mm ⑩변속기형식 무단 변속 V벨트 ⑪차량중량 190kg ⑫연료탱크용량 11.5ℓ ⑬ ABS 기본사양 ⑭가격 765만 원
컴팩트한 차체는 선과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프런트 엔드를 뾰족하게 뽑아내 스포티하다. 큼직한 듀얼 헤드라이트는 시원한 인상을 만든다. 스포츠 스프린트를 지향하는 모델답게 전후 11인치 작은 휠 사이즈에서 느껴지는 기민한 피드백이 인상적이다. 평평한 플로우 패널과 탠덤 그랩바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부분을 신경 썼다.
①엔진형식 공랭 4스트로크 OHC 단기통 ②배기량 125cc ③최고출력 9.4ps/7,500rpm ④최대토크 10.7Nm/6,000rpm ⑤전장 1,735mm ⑥전폭 672mm ⑦전고 1,115mm ⑧휠베이스 미발표 ⑨시트고 770mm ⑩변속기형식 무단변속 V벨트 ⑪차량중량 110kg ⑫연료탱크용량 6.3ℓ ⑬ ABS 미장비 ⑭가격 252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