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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제 RD-180 엔진을 장착한 아틀라스 5 첫 번째 스테이지는 수요일 아침에 ULA의 수직 통합 시설 밖에서 쌓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의 최종 조립은 수요일 케이프 캐내버럴의 모바일 발사 플랫폼에 첫 번째 단계 부스터를 올리는 것으로 시작되었으며, 보잉의 스타 라이너 승무원 캡슐의 지연된 비조종 시험 비행으로 5 월 19 일 리프트 오프를 준비하기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ULA의 지상 팀은 트레일러 수송기에서 아틀라스 첫 번째 단계를 올렸고, 크레인은 수요일 아침 로켓을 수직 통합 시설로 들어 올렸다. 107피트 높이(33미터) 높이의 로켓 스테이지는 우주 발사대 41에 있는 ULA의 발사대 바로 남쪽에 있는 통합 건물 안에 있는 아틀라스 5의 모바일 발사 플랫폼으로 내려갔다.
수요일 Launch Vehicle On Stand로 알려진 이정표 행사는 앞으로 Aerojet Rocketdyne이 만든 두 개의 스트랩 온 AJ-60A 고체 로켓 부스터가 추가되어 이어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듀얼 엔진 Centaur 상위 스테이지가 아틀라스 첫 번째 스테이지 위에 올려져 런처의 초기 빌드업을 완료합니다.
5월 초, 보잉과 ULA는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케네디 우주 센터의 격납고에서 VIF로 옮겨 아틀라스 5 꼭대기에 쌓을 예정이다.
발사 준비는 5 월 18 일에 아틀라스 5 로켓과 스타 라이너 우주선이 41을 패드하는 것으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보잉의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궤도 비행 시험 2 임무를 시작하기 위한 이륙은 오후 6시 54분 EDT (2254 GMT)로 예정되어 있.m니다.
이 임무는 약 일주일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우주 정거장에서의 도킹은 이륙 다음 날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Starliner 캡슐은 낙하산 지원 에어백 쿠션이 미국 서부의 보잉 복구 장소 중 한 곳에서 착륙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올 것입니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 스테이지가 케이프 캐내버럴의 수직 통합 시설로 인양됩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OFT-2로 알려진 Starliner 데모는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짧아진 2019 년 12 월에 파일럿되지 않은 시험 비행을 다시 실행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는 것을 막았고 캡슐은 약식 임무 후 뉴 멕시코에 안전하게 착륙했습니다.
몇 차례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변경 후, 보잉은 지난 8월 스타라이너의 궤도 비행 테스트 임무(OFT-2로 지정됨)에서 두 번째 시도를 재개했다. 우주선은 아틀라스 5 로켓 꼭대기에 있는 케이프 카나베랄의 발사대에 굴러갔지만, 테스트 결과 스타라이너 추진 시스템에 밸브가 붙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스타라이너 상용 승무원 계약을 관리하는 보잉과 NASA는 아틀라스 5 로켓에서 스타라이너를 제거하고 밸브 문제를 조사하기 위한 임무를 연기하기로 합의했다. 엔지니어들은 밸브 부품이 테트록사이드 질소 추진제와 우주선의 서비스 모듈의 스러스터로 스며든 수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부식 된 다음 밸브 자체 내부의 테프론 씰에 침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자들은 지난 1월 스타라이너의 승무원 모듈에서 서비스 모듈을 제거해 뉴멕시코의 한 테스트 시설로 운송했으며, 이 시설에서는 밸브 문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다. OFT-2 임무는 원래 우주 비행사들과 함께 첫 번째 스타 라이너 임무에 할당 된 새로운 서비스 모듈로 비행합니다.
보잉의 스타 라이너 격납고 내부의 팀들은 3 월 12 일 새로운 서비스 모듈과 승무원 모듈을 결합했습니다. 서비스 모듈을 추진제로 채우는 것은 우주선이 아틀라스 5 꼭대기에 쌓이기 위해 ULA의 로켓 통합 건물로 이월되기 전에 이번 달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잉은 스타라이너 팀이 우주선이 공장과 ULA의 발사 현장에 있는 동안 다가오는 발사 캠페인 기간 동안 습기가 밸브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정화 시스템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승무원 모듈은 3월 12일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상업 승무원 및 화물 처리 시설 내부의 서비스 모듈과 결합되었다. 신용: 보잉
만약 성공한다면, OFT-2 미션은 스타라이너의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한 길을 닦을 것이며, 이 테스트는 NASA 우주비행사 세 명으로 구성된 팀을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이는 궁극적으로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 임무와 유사하게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작전 승무원 회전 비행으로 이어질 것이며, NASA는 우주 비행사들을 궤도 연구 단지로 오갈 수 있는 두 대의 미국 차량을 제공할 것이다.
지난해 OFT-2의 접지 이후, ULA는 아틀라스 5 로켓의 듀얼 엔진 센타우르 스테이지와 솔리드 로켓 부스터를 제거했지만 발사기의 핵심 스테이지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유지했다. 지상 팀은 지난 10월 NASA의 루시 소행성 탐험가 발사를 위해 센타우르 상위 스테이지의 다른 버전을 추가했다.
고체 로켓 부스터와 듀얼 엔진 센타우르 상부 스테이지는 보잉 엔지니어들이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또 다른 발사 작전을 준비할 수 있을 때까지 지난 여덟 달 동안 보관되었다.
새로운 아틀라스 첫 번째 단계는 지난 주 앨라배마 주 디케 이터에있는 ULA의 공장에서 NASA의 페가수스 로켓 바지선, 원래 뉴 올리언즈의 제조 현장과 케네디 우주 센터 사이의 우주 왕복선 외부 탱크를 페리로 만들기 위해 제작 된 선박에서 케이프 카나베랄로 인도되었습니다.
셔틀이 은퇴 한 이래로 페가수스 바지선은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달 로켓의 핵심 단계를 수행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R/S RocketShip으로 명명된 ULA의 로켓 페리는 현재 일상적인 드라이 도크 기간에 있으며 디케이터에서 케이프 카나베랄까지의 일반적인 경로의 강 잠금은 유지 보수를 위해 폐쇄되었다고 ULA는 전했다.
로켓 쉽 선박을 사용할 수 없었던 이전의 경우, ULA는 우크라이나에서 제작 된 Antonov An-124화물기를 사용하여 알라바마에서 발사 지점까지 아틀라스 부스터 스테이지를 비행했습니다. 이 항공기는 러시아의 Volga-Dnepr Airlines가 운항합니다. 러시아 항공기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군사 침공의 여파로 미국 영공에서 금지됩니다.
안토노프 화물기가 없는 ULA는 NASA로 향하여 로켓 바지선을 이용해 아틀라스의 첫 번째 스테이지를 케이프 카나베랄에 전달하고 스타라이너의 OFT-2 임무를 5월에 발사할 수 있도록 궤도에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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