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바로 ‘전 세계 계엄령(Martial Law)과 긴급 방송 EBS’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인류가 단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일이 될 것입니다. 현재의 분위기로는 제가 일전에 예측한 미국 대선 당일인 ‘11월 5일 새벽 1시경’(미국 동부 시간)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트럼프 화이트햇 세계 동맹군에 의한 전 세계 딥스테이트 대 청소, '세계 계엄령과 긴급방송 EBS'가 47대 대선 당일인 11월 5일 새벽 1시경에 발동될 가능성이 높다. 3일 동안 딥스 체포작전과 10일간의 EBS방송이 송출된다.
이 천지개벽적 일이 있고 나면, 우리 인류는 ‘네사라/게사라’(NESARA/GESARA)라는 절차적 과정을 통해, 새로운 황금시대이며, 천년왕국으로 입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인류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부채가 없고 세금이 없는 세상,
전기를 공짜로 마음대로 쓰는 세상,
무병장수를 넘어 불로장생의 삶을 사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미국을 비롯하여 우리 대한민국과 전 세계가, 어둠으로부터 해방되어 빛을 찾는 ‘광복’(光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둠의 식민지 노예에서, ‘자주국가’(自主國家)의 진정한 주인으로 거듭나는 엄청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미국은 지금으로부터 153년 전인 1871년에 거악의 집단, ‘딥스테이트’(그림자 정부)에게 점령되었고, 우리 대한민국은 지난 2017년 3.10 탄핵 사건 이후, 나라의 주권과 법치가 이들에게 100% 강탈되어 온 것이 팩트입니다.
죄 하나 없는 제왕적 대통령이 힘 한번 제대로 쓰지 못하고 불법으로 탄핵 됐습니다. 수많은 부정선거가 있었지만, 우리의 대법원은 헌법에 규정된 절차를 어기면서까지, 우리 국민의 부정선거에 대한 진실 규명 노력을 일거에 깔아뭉갰고, 실사구시를 추구해야 할 우리의 언론들은,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외면하고, 대법원의 불법성을 뻔히 보고도 진실에 눈감아 버렸습니다.
소위 보수 대통령으로 정권 창출(?)된 대통령이란 자는, 지난 4.10총선 전에 투표관리관 도장을 인쇄하지 말고 직접 찍게 해달라는 국민들의 요구를 묵살했고, 명백히 드러난 4.10 총선 부정선거에 대해 ‘검찰 수사를 당장 지시하라’는 열화같은 국민적 요구도 깔아뭉갰습니다.
2018년 남북 9.19 합의로 적화된 한반도를, 그들의 하수인 문재인이 딥스, 그들의 태양신(교황청 바닥 중앙의 욱일기 모양)에게 2018년 10월 18일 봉헌하는 퍼포먼스를 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무산됐다.트럼프는 우리의 구세주일까?
왜 그랬을까요? 우리 대한민국의 원수요, 주적인 딥스에게 국가 통치권 전체가 강탈당했기 때문입니다. 대통령과 중앙 선관위는 그들의 하수인으로 전락됐고, 국회의원들과 언론들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주인으로 딥스, ‘그림자 정부 세력’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는 이 현상계는 우주의 ‘카르마 법칙’이 작용하고, ‘뿌린 대로 거둔다’는 진리가 적용되는 곳입니다. 국가와 국민을 배신하고 우리의 원수요 주적인 딥스에 줄 선, 쓰레기 같은 자들이 이제 그들이 뿌린 그대로, 죄의 대가를 받을 차례가 왔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이것을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주장하는 근거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최근 미국의 전시 대통령이며, 군정총사령관인 트럼프 대통령의 그동안 행보와, 최근 들어 그가 각종 랠리를 통해 쏟아내는 발언의 행간들을 잘 살펴보면, 세계 계엄령과 긴급 방송 EBS는 ‘대선 투표 당일인 11월 5일 새벽’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주장의 근거를 말씀드리면,
첫째, 11월 5일 미국 대선 본투표는 실시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럼프는 최근 랠리 시마다 국민들에게 ‘조기투표’(Early Vote)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이나 한국에서도 사전선거는 ‘부정선거의 온상’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 사전선거를 왜 유독 트럼프는 강조하고 있는 것일까요?
트럼프는 가는 곳마다 국민들에게 조기 투표(Vote Early)를 독려했다.본투표는 사실상 없다는 메시지다.
이것은 단적으로 ‘본선거는 없다’는 메시지가 행간에 숨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본선거가 있다면 굳이 부정선거의 온상인 사전선거를 하라고 할 이유가 없고, 부정선거의 증거를 잡아 국민들을 각성시키기 위한 ‘함정선거’가트럼프의근본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사전선거는 11월 2일에 종료됩니다.
따라서 화이트햇의 함정선거 작전은, 트럼프 공화당 지지자들이 90% 이상 사전선거를 하게 하고, 딥스가 해리스 당선을 위해 만든 엄청난 유령투표와 실제 해리스를 찍은 사전투표를 다 더하게 되면, 사전선거 투표지가 등록된 총투표자 수보다 더 많아져 ‘선거 무효’가 될 수밖에 없는 극적인 사태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만큼 딥스의 부정선거 실태를 전 국민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11월 3일 사전 투표지를 집계하고, 11월 4일에는 2024대선 선거 무효를 선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날, 그동안 화이트햇에서 비장의 카드로 준비해 왔던 2020대선 소송에 대한 대법원 판결 결과를 발표하면, 바이든을 전격 퇴진시키고, 트럼프의 46대 대통령 즉각 복귀가 가능해진다는 논리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아마 미국에서는 엄청난 혼란이 발생하게 될 것이고, 그 혼란을 명분 삼아 세계 계엄령과 EBS를 발동시킨다는 것입니다. 선거할 필요도 없이 트럼프가 즉각 46대 대통령으로 복귀되면서, 네사라/게사라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47대 대선에 당선되어 내년 1월 20일 취임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하지 않을까요?
너무나 지혜로운 작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둘째, 실제 트럼프가 최근 랠리 시마다, ‘11월 5일’을 유난히 강조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11월 5일에 대한 그의 워딩을 모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1월 5일은 미국 역사상 최고의 날이 될 것입니다!”
“11월 5일에 미국 공화국을 되찾을 것입니다!”
“11월 5일은 미국 해방기념일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역사상 최고의 날’, 또는 ‘미국 공화국 되찾는 날’, 그리고 ‘미국 해방기념일’은 모두 똑같은 의미를 담고 있지만, 47대 대통령 당선과는 거리가 한참 멀고, 위 세 가지 워딩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단 하나, ‘세계 계엄령과 EBS’뿐이라는것입니다.
"미국은 현재 점령된(딥스에 의해?) 국가지만, 곧 더 이상 점령된 국가가 아니게 됩니다. 2024년 11월 5일은 미국의 해방기념일입니다. 첫날에 저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추방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11월 5일 해방기념일 첫날, 트럼프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추방 프로그램’을 시작한다는 것은, 세계 계엄령을 통해 지금까지 미국을 점령해 온 ‘딥스테이트’를 체포하여, ‘미국이란 땅에서 영원히 추방하겠다’(관타나모 등)는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과거 트럼프는 틈틈이 ‘딥스테이트를 쓸어버리겠다’고 한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셋째, 그는 26일 미시간 랠리에서, 전 세계 화이트햇 군단에게 ‘암호 통신’(COMMS)을 날렸다는 점입니다.
10월 26일 미시간 랠리에서 트럼프는 '곧 세계계엄령을 통해 네사라/게사라로 간다'는 통신 암호를 전 세계 화이트햇 군단에게 날렸다.작전이 시작된다는 암호다.
그는 이날 랠리에서 검정색 짙은 코트에다 황금색 넥타이를 맸으며, 다크 모자에다 역시 황금색의 ‘MAGA 모자’를 썼습니다. 여기서 황금색 마가는 당연히 황금시대 네사라/게사라를 뜻하는 것이고, 특히 ‘DARK MAGA’는 ‘군사 행동’이라는 의미의 화이트햇 자체 암호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품위있고 격조 높은 작전 명령인가요?
따라서 ‘DARK MAGA’와 ‘황금색 넥타이’의 의미는, 곧 세계 계엄령과 EBS를 발동하여, 전 세계 딥스 요원 50만 명(일각에서는 70만 명)을 체포한 후, 화이트햇의 궁극의 목표 ‘네사라/게사라’로 가겠다는 뜻이 되는 것입니다.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트럼프가 말한 'Golden Age'는 금본위제도를 통한 황금시대를 열겠다는 뜻이 아닐까?
이상의 분석에서 보면, 국민들에게 사전선거를 하게 하여, 미국의 선거제도가 얼마나 엉망진창인지를 제대로 각성시키는 효과를 거두고, 적어도 본 투표하기 전 11월 5일 새벽에 ‘세계 계엄령과 EBS’를 발동시켜, 11월 5일이 ‘미국의 해방기념일’이 되면서 '역사상 최고의 날'이 되도록 하겠다는, 트럼프의 각오가 스며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11월 5일은 이제 미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세계 모든 국가가 어둠에서 해방되어, 주권 공화국으로 회복되는 역사상 가장 축복된 날이 되지 않겠습니까?..
세계 계엄령과 EBS는 총 13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3일간은 모든 나라가 ‘블랙아웃’(정전/인터넷/통신 중단) 되는데, 바로 이때 각국에서 암약하고 있었던 딥스 요원들이 세계 계엄군에 의해 체포/처단되고, 딥스에 의해 세워진 모든 정부는 해체됩니다.
우리 한국도 딥스 국가로 분류되기 때문에 윤석열 정부와 국회가 해체/해산되고, 모든 정치 일정이 중단됩니다. 해당 국가의 군과 경찰은 세계 계엄법에 의거 계엄군의 통제하에 들어가며, 만약 세계 계엄군에 저항한다면 바로 현장 사살된다고 합니다.
3일간의 딥스 요원이 체포되고 나면 ‘10일 동안 EBS’가 발동됩니다. 이때 모든 TV 채널에서는 자체 방송이 강제 중단된 상태에서, 미 우주군에서 보내는 컨텐츠만 송출하도록 되어 있는데, 이것을 어기는 방송 채널은 사업허가가 영원히 취소되는 벌칙이 가해진다고 합니다.
EBS는 세상의 모든 방송매체를 통해 그동안 딥스에 의해 억압되어 왔던 모든 진실들이 낱낱이 밝혀지게 됩니다.
10일 동안의 EBS는 하루 8시간짜리 3편씩의 컨텐츠가 송출되는데, 대부분 그동안 딥스에 의해 숨겨졌던 진실과, 그들이 인류에게 가한 거짓들이 드러남으로써, 전체 인류가 비로소 잠에서 깨어나는, 대각성의 순간을 맞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계엄군 총사령관인 트럼프 대통령이 7가지 특별 메시지를 세계의 모든 핸드폰으로 전송하여 계엄령의 필요성과 EBS의 불가피성에 대해 설명할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정전 3일 동안 필요한 비상식량과 현금, 그리고 가스버너/촛불/랜턴/식수 등을 충분히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고, 스마트폰 충전을 위한 보조 배터리도 꼭 준비해 두셔야 하며, 3일간 정전 시에는 일체 외부 출입을 삼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