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좌파 우파 연예인등 올린 글에 축구인 명단을 보니..
전남 진도출신인 허정무 감독은 얼마전 당시 새누리당 전국구 공천을 신청한적이 있어 어느정도 알고는 있었는데 호남 지역색이 강해 오히려 좌파일것도 같은데.
박정희 대통령시절 동대문운동장에서 박대통컵등 전성기때 날리던 실력의 차범근감독은 왜 좌파쪽으로 섞인건지 조금 그러네요..
허정무감독은 호남이라는 즉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지역색을 과감히 탈피한듯 하고..
이북 어머니를 둔 복싱영웅 홍수환님도 박정희 대통령을 만나기위해 청와대로 찾아갔고.
또한 황해도 실향민 송해선생님도 희극인으로 그옛날 박정희 대통령시절을 함께 한 분이고..
그런데 지금은 헐린 동대문 운동장에서 라이트 윙으로 당시 주특기인 볼 지르고 치고 들어가는 강렬한 드리볼을 현역시절 자랑했던 70년대를 풍미한 차범근 감독이 좌파라는건..
그러니까 70년대 당시 박스컵등 박정희 대통령시절과 함께한 축구인 차범근 감독이 우파가 아니라는건 좀 놀랬고..
차감독은 경기도 화성출신이고 박정희 대통령에게 당시 어떤 섭섭한 어떤 일들이 있었나?
글쎄 그건 잘 모르겠고.. 거 참 이상하네..
하여간 좀 그렇습니다..
첫댓글 예나 지금이나 머리가 깡통인 놈덜이 진보의 탈을 쓰고 유식한 티를 내느라 그런능거지요.
아래 자료로만 판단하기는 무리가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자료의 출처도 확인해야 하구요 팩트체크 전에는 섣불리 판단을 내리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요?
글쎄요 아무리 생각해도 차범근 감독은 의외인데요
혹시 중도라면 모를까?
70년대를 풍미해 박정희 대통령과는 땔수 없는 인연이라고 난 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