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he Telegraph / 제임스 더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계약 해지 계획|작성자 carras16
By James Ducker, NORTHERN FOOTBALL CORRESPONDENT
18 November 202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계약을 해지하고 선수에게서 손을 떼려 함에 따라 모든 법적 선택지를 모색하고 있다.
구단은 오는 금요일 선수의 인터뷰에 대응한 "적절한 절차를 개시했다"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호날두의 맹렬한 비판은 유나이티드를 분노케하고 슬프게 했으며 선수의 입장은 구단으로 하여금 신속하고 결정적인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유나이티드는 선택지를 모색함에 따라 변호사를 선임한 것으로 파악되며, 이 선택지에는 상황에 따라 계약 위반에 대한 고소를 포함할 수도 있다.
유나이티드는 월드컵이 끝나고 호날두의 복귀를 원치 않는 것으로 파악된다.
유나이티드가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시간을 정해두지는 않고 있지만 가능한 한 빠르고 깔끔하게 해결되길 원한다. 또한 추하고, 장기화되거나 불필요하게 비용이 많이 드는 교착 상태를 수반하지 않는 해결책을 찾고자 즉시 계약을 해지하는 것은 반대하기로 결정했다.
구단은 호날두에게 잔여 연봉을 지불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텐 하흐가 선수가 팀을 떠나는 것을 반기고 선수도 이적을 원함에 따라, 문제가 조만간 해결되기를 바라고 있다. 유나이티드는 또한 포르투갈 국가대표 팀에게 존중을 보이고 싶어하며 월드컵 기간 동안 상황이 큰 방해가 되길 원치 않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실패함으로써 올 시즌 호날두의 주급은 £560,000 정도로 떨어졌고, 그럼에도, 이상적으로, 지금부터 6월 말까지 구단은 £17m 정도를 지불해야 한다.
원문 출처 : The Telegraph
첫댓글 해지두
레전드대우도 못받겟네
다른 팀에서도 좀 안 받았으면. 중국 리그나 가든지
미국, 중동도 있습니다.
짤린대두
단순 계약 해지가 아니라 위약금까지 받아낼 수 있으면 좋겠는데
서브로 뛰어도 레전드대우는 대접받으면서 좋게나갈수도있는건데 지발로 지가걷어차는구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