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11월26일,금요일입니다. 시편147:3,9절 말씀을 봉독합니다.
3.상심한 자들을 고치시며 그들의 상처를 싸매시는도다
9.들짐승과 우는 까마귀 새끼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도다.아멘
☎.[마음의 상처를 치료해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상고 하려고 합니다.
현재 모 텔레비전에서 상담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정신과 의사에게 상담을 하게되면 10분 상담에 9만원이며, 1시간 기준으로 50만원의 상담비를 지불해야 하는데, 몇몇 검사를 하게되면 1시간에 200만원까지 상담비를 받는다 합니다.
우리 하나님은 전혀 치료비를 받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의 성호 중에는 《여호와 라파》가 있습니다. 《치료하시는 여호와》라는 성호입니다. 하나님은 만병을 고쳐주시는 의사중에 의사이십니다.
우리들의 병 중에는 육체의 병보다 더 고치기 힘든 병이 심령의 병입니다. 심령이 병들면 명의(名醫)가 치료할지라도 고치기가 힘듭니다.
병의 근원은 몸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들의 심령에 있는 것을 하나님은 아시기 때문에,상심(傷心)한 자들을 고치시며 그들의 상처를 싸매어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시34:18절] 말씀에,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하였습니다.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찾아와 주시어 치료해 주십니다.
겔34:16절 말씀에서도 ‘그 잃어버린 자를 내가 찾으며 쫓기는 자를 내가 돌아오게 하며 상한 자를 내가 싸매 주며 병든 자를 내가 강하게 하려니와 살진 자와 강한 자는 내가 없애고 정의대로 그것들을 먹이리라’하였습니다.
수백만원의 상담비를 지불하고서라도,유명한 의사를 만나려고 오늘 신청을 해도 한달 이상은 기다려야 한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지금 만날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진심으로 마음을 열기만 하면 상심했던 깊은 상처를 치료해 주십니다.
상심하여 영육간 받은 상처들을 싸매주십니다. 고쳐 주십니다.
마음이 상하는 일들이 세상에는 차고도 넘칩니다.
마음이 상하여 상심하여 있으시다면 하나님께 그 상심한 마음을 보여드리시기를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조용하게 또한 간절하게 절박한 심령으로 두손을 맞잡고 하나님을 불러 보시기를 바랍니다.
들짐승과 우는 까마귀 새끼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씻어 주시고, 그리고 자녀로 거듭나게 해주신 우리들을 고쳐주시고 싸메주시지 않으실 하나님이 아니심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이 시간에는 저와 함께 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세상을 살면서 마음이 상심되어 상처를 많이 받는 연약한 존재임을 아시고 상심한 우리들을 고쳐주시며 상처를 싸메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처럼 의사 중에 의사이신 하나님께 우리의 모든 병들을 맡기고 치료받는 우리들이 되도록 도와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