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니가 뭔데 왜 찾아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박인영 사모님께 카톡을 보낼 수 없는 까닭.....ㅠㅠ
티노 추천 0 조회 22 26.06.16 18:2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6 18:29

    첫댓글 그 성도가 나한테 그런 일을 했다라는 것을 엄마도 안믿어......ㅠㅠ

  • 작성자 26.06.16 18:30

    그 성도가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면 아무런 거리낌없이 다닐 수 있어.

  • 작성자 26.06.16 18:31

    지가 잘못해놓고 뭘 울어??? 진짜 웃기는 놈일세;;;;;;
    지가 나 때렸다며???? 여자를 때려놓고 쳐울어????

  • 작성자 26.06.16 18:32

    알몸 도촬하고 폭행하고 아주 그냥 한량없이 나쁜새끼구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