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강원도당 위원장님은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과 합쳐야된다는 발언 취소하세요.내년 지방선거 준비차원에서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과 합쳐야된다는 것은 진실과 정의를 선거때문에 잠시 버리자는 것은 안됩니다.
새누리당 전체의 의견 아닌 개인 의견의견 이시잔아요.서북청년단만의 정함철 아니잖아요.새누리당 강원도당 위원장님 이시기도 하니 기자회견 하실때는 새누리당 정광택 대표님의 결제후 하시는게 순서인거 같습니다.내가 아버지를 우습게보면 내 아들도 나를 우습게 보는 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님 탄핵시킨 김무성,유승민,김성태,장재원,하태경등 바른정당놈들 용서못한다!!
탄핵무효!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 합치라는 내용 보시고 말씀 하세요.
@호두나무! 그렇게 말 했다면 ... 진위야 어찌 되었던 ... 잘못된것 같네요 ...
@세력선 기자회견 내용 보세요.저는 정함철 위원장님이 그런말한게 충격이 였어요.가장 전투적인분이 어떻게.
그렇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시 한번 유투브 보세요.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이 합쳐야된다고 합니다.지방선거를 위해서 친박계가있는 정당이 바른정당과 합쳐서는 안되지요.박근혜 대통령님도 자유한국당 소속인데요.
어제 저도 봤어요
문제 될게 없던데요?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 합치자는게 문제 없다구요?
@호두나무! 그건 안돼죠
다시한번 봐야겠네요^^
@이나화 다시보니 같은 우파당끼리 합쳐야 한다는데 바른정당이 껴 들어 갔네요^^
정함철님이 해명 하셔야 할듯 합니다
에휴!!
탄핵에 앞장선 놈들과 합치는 것으로 보지 마시고 정치적 연합으로 봐 주시면 안 될까요?
저는 항상 올리는 글에서 반역자들은 국회의원선거에서 심판을 받도록 하면 된다고 주장합니다.
박근혜대통령님을 생각하면 분하고 억울하지만 정치는 정치입니다. 큰 숲을 보고 갑시다
우리 박사모동지들은 광장에서 태극기를 들고 정의와 진실을 외치는 집접민주주의를 하는 것입니다.
바른정당놈들을 3년후 국회의원선거 전까지만 이용하고 버리지는 주장인데요.그러면 질문하나 드릴께요.518세력 국민의당이 정책 연대 하자면 보수로 받아줄것인가요?
@호두나무! 바른당 당원들은 518세력 국민의당과는 경우가 다른게 탄핵사태의 소용돌이 속에서 김무성.유승민이가 박대통령을 탄핵했다해서 200만표 이상이 유승민후보를 선택했다 보지않습니다 특히 젊은 층에서 좌파는 아니면서 뭔가 이념적으로 뜻이 맞았기 때문이다 생각되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적으로 풀어야지 흑백논리로 가면 우파의 회생은 요원하다고 봅니다.
@새마을 맞습니다
사상이 이상한인간들 많녜요. 누구 지령받고 그러는거야.
당신 사상이 의심시럽네요.토요일에 서청대에서 태극기 흔들며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합시다.저도 좌빨 퇴진님 찾을 테니 저 찾아주세요
큰 틀에서 보수였던 사람들이 보수의 기치아래 함께해야 좌빨들을 이길수 있다는 안타까움을 토로한 것으로 보여집니다.합당하던 말던 합당이 중요한게 아니라 선거때에 좌빨들이 연대하여 결집하듯이 우리 보수도 연대해서라도 좌빨을 타파해야 한다고 의견을 제시한 거라 봅니다.
배신했던 행위를 용서했다는 말이 아닙니다.
배신했던 오명은 영원히 남는 겁니다.
내부에서 더이상 논의를 안했으면 합니다.
새누리당의 공식입장도 아니니까로 이해해주세요!!
♨️덕분에 다시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주의깊게 시청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적극 공감합니다
2017.08.30. 바른정당 합당관련 서북청년단 구국결사대장의 호소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https://youtu.be/cWYmQG7Y1MM
호두나무님! 위 영상을 정확히 들어보세요
PLAY
각처에서 활동하더라도 우파가뭉쳐야 삽니다
박대통령님이 석방안된 상태에서 김무성,유승민과 합치자는것 저는 안된다고 봅니다.
우리 서로 얼굴 아는 사이입니다.전화통화도 제가해서 예전에 한번 했구요.
만날기회 있으면 만나서 이야기 토론 하구요.아니면 전화 한번 드리겠습니다.새누리당 강원도당 정함철 위원장님 항상 모범보이고 열심히 투쟁하는 모습 존경합니다.저보다 나이도 적은데.아무튼 이견 있는 부분은 온라인에서 말고 얼굴보면서 토론 하고싶어요.
@호두나무!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왠 분탕이가?
당신은 무슨당인가?
당신은 향우회인가?
그믐달 동우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