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로템 의왕공장에서 창원공장으로 갔을겁니다.
공장을 왜 옮겨 가나요?
수리하는 부문이 의왕과,창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닌가요?
대구지하철 2호선 차량도입은 2005년께나 되어야 합니다. 아직 기지창도 완성 안되어서 차량 보관할 곳도 없고, 대구 1호선은 동대구역 지하를 통해 차량을 반입했지만 2호선은 어떤 연결루트로 차량을 도입할 건지도 아직 모르기 땜에 2호선은 아직 오리무중이죠. (예상루트는 야간에 반월당역으로 도입할것 같기도 하구요
대략 12월 쯤에 시운전하다고 차량 조금 도입한다던데요.(12편성 72량)
2호선 맞답니다. 그날 창원로템으로 이동 중이었답니다.....2호선 반입시기는 9월말경~부터 라고 하구요 이동루트는 서대구화물역이 기지와 가장 가깝긴한데..........업무차 지하철건설본부에 들어가면 반입루트 확인 해보죠.....
서대구화물역은 사실상 사용하지 않는 역이고 선로 자체가 없어서 불가능하지 싶습니다. 선로만 돼 있다면 가능하겠지만요 ㅡ.ㅡ
청천=>트레일러=>안심기지창=>1호선 루트=>반월당역 명덕역사이 2호선 연결선=>2호선본선=>문양(다사)차량기지......이것도 하겠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이 그 방법입니다. 청천역이나 동촌비햏장 인입선으로 빼는 것이죠.
첫댓글 로템 의왕공장에서 창원공장으로 갔을겁니다.
공장을 왜 옮겨 가나요?
수리하는 부문이 의왕과,창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닌가요?
대구지하철 2호선 차량도입은 2005년께나 되어야 합니다. 아직 기지창도 완성 안되어서 차량 보관할 곳도 없고, 대구 1호선은 동대구역 지하를 통해 차량을 반입했지만 2호선은 어떤 연결루트로 차량을 도입할 건지도 아직 모르기 땜에 2호선은 아직 오리무중이죠. (예상루트는 야간에 반월당역으로 도입할것 같기도 하구요
대략 12월 쯤에 시운전하다고 차량 조금 도입한다던데요.(12편성 72량)
2호선 맞답니다. 그날 창원로템으로 이동 중이었답니다.....2호선 반입시기는 9월말경~부터 라고 하구요 이동루트는 서대구화물역이 기지와 가장 가깝긴한데..........업무차 지하철건설본부에 들어가면 반입루트 확인 해보죠.....
서대구화물역은 사실상 사용하지 않는 역이고 선로 자체가 없어서 불가능하지 싶습니다. 선로만 돼 있다면 가능하겠지만요 ㅡ.ㅡ
청천=>트레일러=>안심기지창=>1호선 루트=>반월당역 명덕역사이 2호선 연결선=>2호선본선=>문양(다사)차량기지......이것도 하겠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이 그 방법입니다. 청천역이나 동촌비햏장 인입선으로 빼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