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님과 동하는 묵상(9) : 통독
1.영성일기 : 통독
하나님의 은혜로 일주일동안 기도원에서 합숙을 하면서 성경을 통독하는 프로그램에 수차례참석(지리산3회/가평3회)을 한경험을 되살려서 성경통독을 매일 할려고 계획은 세웠지만 매년 목표치에 도달하지를 못하엿습니다! 목표는 일년에 10독을 하는것입니다!
헨드폰에 "성경10독어플"을 깔고 출타를 할때는 헨드폰 레시버를 귀에 꽂고 통독을 합니다! 성경이 1.4배속으로 빠르게 전달되어 오면 중요부분마다 아멘으로 화답을 하면서 듣습니다! 감동이 오는 부분은 기억하였다가 노트에 메모를 합니다! 그리고 아침묵상시간에 그말씀을 깊이 묵상을 합니다!
지하철로 이동간 / 지하철에서 /모든 이동간 특히 산행을 할때는 항상 통독을 합니다! 통독이 유익한 점은 말씀이 내안에 역사함으로 세상적인 잡다란 생각들을 차단하여주십시다. 하나님과 교통하고 소통이 가능합니다! 머리로 가슴으로 생각.상상속의 죄를 짖지를 않게 됩니다! 가슴이 벽찹니다! 하늘을 두둥실 떠다는것 같습니다! 이명현상이 나타납니다! 기쁨이 용솟음칩니다! 찬양이 입에서 나옵니다! 얼굴이 밟고 기쁨에 행복감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또 "성경일독Q"어플을 깔면 헨드폰을 열면 성경한절씩 떱니다! 읽고난후에 전화를 합니다!
헨드폰을 열때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빠르게 읽고 아멘~ 하면서 전화를 받습니다! 상대방에게 불괘하지 않게 친절한 메너로 대화를 합니다! 전화기를 타고 들려오는 음성속에서 그분의 인품이 느껴지게 됨을 알고 신중하게 전화를 받을려고 노력합니다!
항상 말씀이 나를 지배하여 움직이는 사람이 성도라고 하였습니다! 말씀이 살아있는 예수님이라고 생각하고 말씀을 통해서 음성을 듣고 말씀이 말씀하시면 순종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종이요 하나님의 사람이라고 하였음을 믿을려고 노력합니다!
진리를 알라고 하셨고 그 진리가 나의 삶에서 자유함을 주신다고 말씀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
2.오늘의 말씀은 ? 창세기 9장9-17절의 말씀입니다!
.주제 : 무지개.하나님의 언약
.말씀의 주요내용: 방주에서 나온 모든 생물에게 다시는 홍수로 멸하지않겠다고 언약을 하시고 그 증거로 비가온후에 무지개를 주셨습니다!
.무지개 = 하나님께서 물(홍수)로 세상을 멸하시지 않겠다는 언약의 싱징입니다!
3.나의 간증
87년도에 육군본부에 근무시에 열심히 새벽기도를 다녔고 일도 열심히 하였조! 어느날 그날에 중령에서 대령진급심사가 들어간 날입니다! 퇴근한후에 저녁을 먹고 성경을 읽다가 일찍 잠이들었습니다! 새벽1시경에 놀라서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꿈속에 음성을 들었습니다! "레인보우/레인보우/래인보우"하는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잠결에 이것이 무슨뜻인가 사전을 급히찿았죠! Rain Bow(무지개)라는 사실을 알았고 머리속에 전광석화같은 깨달음의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너가 진급이 되었다! 무지개(레인보우)라는 언약의 음성을 들려주신것으로 확신을 했습니다!
그자리에서 일어나서 옷을 챙겨입고 걸어서 교회로 달려갔습니다! 철야기도를 하고 새벽5시에 예배를 마치고 아침6시에 사무실로 출근을 하는것입니다! 동료들이 출근을 하고난 후에 과장실에 들어가서 "과정님께 인사를 하면서 저를 진급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꿈 이야기를 하였더니 과장님도 기독교신자라서 나에게 축한다고 전 과원에게 말씀하여서 크기 웃고 박수치고 난리가 났습니다! 과장은 급히 처장에게,처장은 부장에게 까지 보고가 되었고 나는 처장님과 부장님께 불려가서 큰 소리로 인사를 하는 나를 보고는 감히 딴 말씀이 없이 축하한다! 하고 인사를 받아주셨습니다! 퇴근이후에 가족에게 고향의 부보님들께,처가의 가족들에게 내가 진급이 되었다고 전달을 하였습니다! 0.1%도 의심을 하지를 않았습니다!
만약에 만약에 진급이 되지를 않으면 진급으로 인한 몽유병환자취급을 받을지도 모르는데 라는 두려움이 있을수 있지만 저는 너무나 용감했고 담대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꿈속에 들려온 음성이 우렁차고 똑똑하게 세번이나 "레인보우,레인보우,레인보우"라고 하였기 때문입니다!
일주일 후에 부장님께서 한중령의 꿈 이야기가 사실일까? 하여서 몰래 몰래 알아봤습니다! 저를 조용히 불러서 부장님실로 가니까 야, 한중령,너 진짜로 진급이 되었어! 발표날때까지 아무에게도 이야기하지 말고 떠들고 다니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런사건이 있고 몇일후에 진짜로 진급발표가 있었습니다! 국방부에 근무하는 동기생이 장관실에서 명단을 보고 알려와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습니다!
저는 레인보우= 무지개라는 단어를 보던가, 음성으로 들어면 감동이 넘쳐나게 밀려옵니다! 그날저녁의 음성이 귀속을 메아리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첫댓글 통독의 유익점은 말씀이 내 안에서 역사함으로 세상의 잡다한 생각의 차단임을,
가슴이 벅차고 , 하늘을 두둥실 떠다니는것 같은,기쁨이 샘솟고 ....
저도 또한 동감합니다
일년에 11독의 계획을 축복합니다
계획을 잡으면 이루겠다는 집념으로 도전을 하게 되니까요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꼭 올해는 이루시길 ......기도합니다
장로님의 레인보우의 확신에 감동합니다
믿음이겠죠
나누어 주셔서 은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