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기술 대기업 바이두(Baidu)는 어제 제조 비용이 37,000달러(31,000파운드)에 불과한 새로운 완전 전기식 자율 주행 운전실을 공개했습니다.
Apollo RT6에는 승객에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분리 가능한 스티어링 휠이 있으며 앱으로 환영할 수 있습니다.
기존 자동차에 개조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바이두 최초의 자율주행차(AV)다.
구글 에 대한 중국 의 답으로 일컬어지는 바이두의 수석 부사장 은 AV의 운전 능력은 20년 경력의 숙련된 운전자와 맞먹는다고 주장한다.
바이두는 자율주행 서비스인 아폴로 고(Apollo Go)의 일환으로 2023년 하반기 중국에서 택시를 운영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10
갤러리 보기
Apollo RT6에는 승객에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분리 가능한 스티어링 휠이 있으며 이미 중국의 도시에서 작동 중인 Apollo Go 앱으로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10
갤러리 보기
Apollo RT6은 블루투스 연결, 비밀번호 입력 또는 전화 앱을 통해 열 수 있는 지능형 전기 슬라이딩 도어가 있는 미래형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갤러리 보기
배터리 전기식 RT6은 스티어링 휠의 작동 여부에 따라 2명에서 4명 사이에 앉을 수 있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Baidu World 2022 기술 컨퍼런스에서 Baidu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Robin 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로보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오늘날의 택시 비용의 절반이 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Apollo RT6은 Baidu의 6세대 AV로 다른 모델보다 개발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비교를 위해 Baidu는 2021년 6월 5세대 무인 차량인 Apollo Moon을 출시했으며 차량 및 무인 키트 비용은 약 $71,000(59,000파운드)입니다.
배터리 전기식 RT6은 스티어링 휠의 작동 여부에 따라 2명에서 4명 사이에 앉을 수 있습니다.
분리 가능한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면 15.6피트 x 6.1피트 바닥 공간 내에 데스크탑, 게임 콘솔, 수하물 랙 및 자동 판매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Baidu에 따르면 9.3피트의 휠베이스로 A클래스 자동차 크기이지만 B클래스 자동차의 공간과 C클래스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SUV와 미니밴의 교차점으로 차량 뒤쪽, 완전히 평평한 바닥 꼭대기에 위치한 2개의 시트에 41인치(105cm)의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Apollo RT6은 블루투스 연결, 비밀번호 입력 또는 전화 앱을 통해 열 수 있는 지능형 전기 슬라이딩 도어가 있는 미래 지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행 시 AV는 8개의 광 감지 및 거리 측정 센서(LiDAR), 12개의 초음파 레이더, 12개의 카메라 및 6밀리미터파 레이더를 포함하여 38개의 센서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자동차는 복잡한 도시 환경의 모든 면에서 200미터(656피트) 이상의 정확한 장거리 인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Baidu는 새 차량의 안전성이 3,200만 킬로미터(2,000만 마일) 이상의 총 테스트 마일리지로 뒷받침된다고 말합니다. 7개의 '중복'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단일 구성 요소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도 백업 시스템은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10
갤러리 보기
분리 가능한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면 15.6피트 x 6.1피트 바닥 공간 내에 추가 좌석, 데스크탑, 게임 콘솔, 수하물 선반 및 자동 판매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체 자율주행 플랫폼인 싱허(Xinghe)를 기반으로 구축한 바이두의 첫 번째 차량 모델로, 이전 모델보다 더 강력한 레벨 4 자율주행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는 신뢰성이 낮다고 주장하는 기존 차량에 자율주행 키트를 설치하는 것과 반대입니다.
레벨 4 기술은 시스템이 운전자 없이 작동할 수 있지만 상세한 지도가 미리 로드되어야 하므로 차량이 작동할 수 있는 영역이 제한됨을 의미합니다.
생산 준비 모델은 7개의 '중복'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단일 구성 요소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도 백업 시스템이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Baidu는 새 차량의 안전성이 3,200만 킬로미터(2,000만 마일) 이상의 총 테스트 마일리지로 뒷받침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중국 규정에 따르면 자율주행차는 현재 여전히 안전 운전자의 존재를 필요로 합니다.
Baidu는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로 얼마나 많은 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지 아직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10
갤러리 보기
바이두(Baidu)는 수요일 베이징에서 5세대 로보택시 자율주행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10
갤러리 보기
주행 시 AV는 8개의 광 감지 및 거리 측정 센서(LiDAR), 12개의 초음파 레이더, 12개의 카메라 및 6개의 밀리미터파 레이더를 포함한 38개의 센서를 활용합니다.
+10
갤러리 보기
Baidu에 따르면 9.3피트의 휠베이스는 A급 자동차의 크기지만 B급 자동차의 공간과 C급 자동차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Baidu는 Apollo RT6이 초기에 소규모 시험의 일환으로 기존 Apollo Go 함대에 합류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결국 도로에서 100,000대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아폴로 고는 2020년 출시 이후 선전, 상하이, 베이징 등 중국 10개 도시로 확장해 지금까지 100만 건 이상의 놀이기구를 제공했다.
이 회사는 수요일에 베이징에서 5세대 로봇택시의 무인 승차 요금을 청구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하여 비즈니스를 상업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산 비용을 낮추는 최근 제조 기술의 발전 덕분에 Baidu는 차량 호출 서비스를 2025년까지 65개 도시, 2030년까지 100개 도시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Baidu는 검색 엔진과 온라인 광고 서비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자동 개인 비서 및 AI 칩을 포함한 자율 주행 및 인공 지능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적으로 자율주행 기술을 선도하는 것을 열망하지만 이러한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에는 미국이 뒤처져 있습니다. Alphabet의 Waymo는 2020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무인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