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날 구매를 햇고 18일날 배송했고 우리가 8월 2일날 하이마트 찾아갓거든요.....근데 며칠 지나도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이 오지 않아서 6일날 저절로 삼성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접수했는데 13일 날 와서 보고 수리하고 갔는데 또 소리가 나요 (홈바에서 문 열때마다 삑하는 소리가 나거든요)제가 처음에 서비스 받을때 다음에 일년 이내에 소리가 나면 환불해준다고 했는데 하루도 못 가서 소리가 나거든요 근데 어제는 먼 부속품 가지고 와서 수리해서 쓰면 될것 같다고 하네요 ...세상에 이런 억울한일도 다 있네요 ...환불해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큰소리 뻥 치고 갓거든요 어제................................어덯게 하면 좋을까요
ㅉㅉ 전국 각지 많은 소비자를 위해 가까운곳에서 수리 받으라고 서비스센터가 많은거지 망가지는게 많아 서비스센터가많은건가..좀 공감되는말을해라..나도 조선족이지만 이렇게 한국제품을 잘알지도 못하면서 자기생각만 옳다 말하면 되겠어요? 삼성전자제품을 전세계인구 18%가 삼성제품쓰고 있어요..서비스센터기사들 너무 친절하던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ㅉㅉ 전국 각지 많은 소비자를 위해 가까운곳에서 수리 받으라고 서비스센터가 많은거지 망가지는게 많아 서비스센터가많은건가..좀 공감되는말을해라..나도 조선족이지만 이렇게 한국제품을 잘알지도 못하면서 자기생각만 옳다 말하면 되겠어요? 삼성전자제품을 전세계인구 18%가 삼성제품쓰고 있어요..서비스센터기사들 너무 친절하던데..
서비스 센터 찾아 가서,센터장 민나서 이야기 하세요,,차근 차근.그렇게 약속 했으면,환불 해줍니다..그 기사 분 집에 왔을때,명함 받았죠,아니면.이름아시죠..서비스 센터 가서 꼭 센터장 만나세요,,접수 받는 아가씨 에게 센터장 면담 요청 하다고 하세요.
화 내시면,안됩니다..만나서 ,상황 설명 해주시고,a/s기사분 이름 이랑 이야기 하면서,환불 해준다고,구두 로 약속 받았다고 말씀 하세요.^^
모든 가전 3사 는 이런 부분 은 민감 합니다.기사 가 만약 거짓말 을 한것 같으면.그 기사 분 문책 받습니다..
고객 과 의 약속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환불이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줄겁니다..
일년이내에 세번 고장나면 환불가능하다네요 서비스센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