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담요 (60x 140)따뜻하고 좋아요 무릎담요로 쓰면 좋아요.
담요가 많아서..담요랑 이불은 전부다 새것처럼 빨아서 드릴께요. $1.50
2. 이불 + 배게 ( 모두다 빨아서 드려요.) $10
이불 아주 두껍지도 않구 아주 얇지도 않고 4계절모두 다 사용한 두께입니다.
색은 연한분홍색이구요. 배게는 하얀색은 꽃 자수 있어요,
3. 담요 $3
이불로도 사용가능하지만 조금 짧으실거에요 저는 침대에 바닥요처럼 깔아서 사용했는데요. 재질이 따뜻해서.
담요처럼 1장말깔아도 좋아요.
월마트에서 $12 주고샀어요. (150 x 100 ) 다 빨아드릴께요.

4.다용도 바구니 (15x26 ) 목욕바구니나,화장품 담아두거나,수건수납할수있는 크기입니다.
그리고 그옆에 분홍색통은 1달러마트에서 $1.25에 구매한거구요.간단하게 빨래통이나,이것저것 담아둘수있는통,쓰레기통으로도사용가능하지만 이뻐서 쓰레기통보다는 수납용으로 씁니다. 2개 $1
5.돌자반 엄마가 12월에 보내주신건데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다 먹고도 남아서 팝니다 2개묶음으로되어있구요
저거있음 그냥 밥에 김자반하고만 먹어도 맛나구요,한봉지로 3주에서 4주는 먹었구요. 두개에 $1 한아름마트에서 비싸게팔더라구요.
6.쌀 (1kg조금 안되는 무게 700~800g정도나가구요 여자는 5일 남자는 4일 하루 두끼씩 먹을수있는 양) , 3분짜장 2개 $2.50
김자반이랑쌀이랑3분짜장 세개다 사시면 $3.50에 7.미역 (4~5인분용)완도미역이구요,친구가 준건데 미역을 별로 안좋아해서..같이드릴께요.
8. 옷걸이 20개 바지걸이용 튼튼하고 정말좋아요이거..하나에70cents정도하는건데..
이거하나랑 일반 쇠옷걸이13개 검은색하얀색 플라스틱옷걸이6개 해서 $1.50
9.거울 지름 30센티정도 하는거.$1.50
10. 데톨 소독용액 저거있음 정말 오래쓰는데요 올대 만원주고 500ml사왔는데 물에 희석해서 쓰는거라서 많이 안섯어요..
희석하려고 샀던 투명용기도 2개묶음으로 팔아서 하나 새거 있는거 같이드려요.
상처난데 소독으로 화장솜이나 면봉으로 발라도되구요. 구두나 운동화신고 샤워할때..발씻을대 같이 뿌려주고 씻으면 더 깨끗하구요.
욕실이나 방문손잡이..아무대나 사용하셔도 괜찮아요..말그대로 소독용이라서 손 소독용으로도 쓸수있구요...분무기같이 방안에뿌려두어도 좋아요. $4에 팔아요.

A. 초록색 C.A.S.H☆ 티셔츠 사이즈 85(XS-S)둘다 가능,V넥. 상태 B $1
B. H letter날개 집업.운동할때 좋아요 얇은 가디건정도의 두께구요.긴팔이구요 입으면 허벅지 중간좀 안되게 내려오는길이.
보세옷집에서 산거라 상표는 없구요 사이즈 넉넉한 s ,m 상태 A $1
C. 원숭이 후드집업 사이즈 s운동할때 입기 좋아요.모자는 조금 작구요. $1
D. NII 남방 green + pink 체크남방 85사이즈 s 입으면 밑에 핏이 골반조금가리는정도이구요.
후드티 입고 위에 입으면 정말 이뻐요 허리핏도 살짝들어가서 이쁘구요 제가 살이 쪄서; 잘안맞아요..-_ㅜ $1 상태 B++

E. 건전지 AA사이즈 상태 새것이구요 벤쿠버올때 부피줄인다고 가에부분 모두 잘라냈는데요 그래도 듣어진상태는 아니고 모두 다 열어보지 않은 상태입니다. 코닥꺼구요. 낱개로도 판매가능하구요(대신 하나보다는 두개 이렇게.) 하나에 50cents씩 해서 5개 $2.50 입니다.
F.충전기 한국핸드폰 충전기에요 가끔 충전기 놓고 오시는분들 많으신데요...$1이구요 상태는 깨끗해요.뭐 흠이나 나간것 전혀없어요,
G. 두루마리 휴지 이거 정말 보송보송하고 좋아요 휴지 두꺼운거고 6개구요 8개짜리두개에사면 싸서 삿다가 이렇게 남아서 팔아요.
6개에 $2.50 상태 정말좋아요.
H.해커스토익 부모님께 보내달라고해서 보내주셨는데 문제지를 잘못사서 보내셔서 이미 풀었던거라서 팔아요.
그냥 다시한번 풀지하고 방치하다가..;; 안풀고 팔아요-_-;; 해설지랑 안에있는쿠폰하나도 안썻구요 $7
------------------------------1.2.3번은 오늘저녁에 7시이후에나 가능해요.왜냐하면 지금 빨래 돌리는중이라서 건조기에 돌리면 시간이좀 걸릴것 같아서요^^;; 당장 다음주 화요일아침에 미국여행갓다가 3월1일아침에 벤쿠버와서..3월2일아침에 한국돌아가거든요..
너무 늦게 글을 올려서 미련없이 가격 모두 내렸습니다.^^;; 품질이상은 전혀없구요..
시간이 별로없어서 어서어서 연락주세요 거래는 다운타운에서 가능해요^^ 랍슨이나 런던드러그스토어 앞에서도 가능하구요~!
전화는 핸드폰이 꼬져서그런지..가끔 울리지않아 못받을때가 많아요 문자로 하시면 바로바로 답장드릴께요.
778-227-4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