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밧데리 황산 유출 본네트를 열어 밧데리의 표면에 마치 세제가 묻은것 처럼 허연것이 묻어 있다면 이는 밧데리의 불량이므로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LSD에서 소리 정차후 좌 혹은 우측으로 핸들을 끝까지 틀고 출발시 두두둑 하는 소리가 난다면 이는 트랜스 밋션 교환의 대상이며 3년에 6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교환후 반드시 보증수리로 휠 얼라이먼트를 받아야 타이어 편마모를 막을수 있다.
* 변속기 충격 변속기에서 변속시 충격이 올경우(오토) 상기차량은 점검을 필요로 하며 3년에 6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엔진의 진동 미미 교환 - 미미란 엔진의 진동을 잡아주는 장치로써 이 장치의 마모는 엔진의 진동이 차체로 올라와 진동을 유발한다 상기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연료 인젝션 점검 및 연료누유 점검 - 디젤차량은 고압 직분사 방식으로 연료의 정확하지 못한 엔진에 공급은 차량의 진동을 유발시킨다 인젝션 부분의 누유 혹은 연료분사량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이 부분의 문제 역시 차량의 진동을 유발할수 있다.
밋션 내부 밸런스웨이트 점검 - 트랜스 밋션 내에 차량의 밸선스를 맞추어주는 밸선스 웨이트도 진동의 원인이 될수 있다.
* 요철 통과시 하체소음 요철 통과시 하체에서 투툭 하면서 핸들을 치는듯한 느낌이 온다면 스테빌라이져 부싱및 브라켓을 동시에 갈아야 하며 상기증상도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듀티값 점검(베이퍼라이져 믹서 산소센서 점검후) 엘피지 차량의 경우 듀티값이 맞지 않을경우 연비의 저하를 가져온다 정기적인 점검이 필수이다. 듀티값이 유난히 맞지 않을경우 베이퍼라이져만을 교환하는데 반드시 산소센서와 믹서를 동시에 교환하여야 한다.
* 엔진부조시(엘피지)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 점검 엔진의 부조시 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를 점검하여 필히 교환하여야 한다. 점화플러그는 가급적 백금 플러그로 교환해 주면 좋다.
* 템퍼러리 타이어 탈거후 타이어 찢어짐 유무 확인 템퍼러리 타이어는 장기간의 주행에 따라 타이어에 손상이 오는 경우가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한번쯤은 내려보는것이 중요하다. 상기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 가능하다.
* 오디오 씨디 튐 증상 확인 차량내에 먼지는 CD의 픽업에 먼지를 쌓이게 만들어 씨디인식에 문제를 일으킬수 있다. 오디오 역시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 가능하다.
* 인터쿨러 호스 빠지지 않게 조여주기 간혹 주행시 엔진룸에서 퍽~~ 하는 소리와 함께 차량이 잘 나가지 않고 진공청소기 당기는 소리가 나면 인터쿨러 호스가 빠졌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상기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 가능하다.
* 매연점검(연료이상) 매연의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다. 원인이 잘 나오지 않는경우 연료의 이상도 의심해 볼만하다.
* 전륜 디스크에 마모 유무 확인(갉아먹었을경우 보증수리) 전륜에 디스크가 고르지 않게 갈렸을 경우 디스크를 교환하여야 하며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전륜 캘리퍼 분해후 브레이크 패드가 좌우 대조후 한쪽이 과도하게 마모되었을경우 좌 우 캘리퍼를 전체를 교환하여야 한다. 상기 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각종 쇼바에서 오일 누유시 교환하여야 하며 전륜의 쇼바교환후 반드시 보증수리로 얼라이먼트를 보아야 한다. 상기 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 워터펌프에서 부동액 누수여부확인후 문제가 있을경우 교환하여야 합니다. 상기증상은 2년에 40000킬로까지 보증수리가 됩니다. 그리고 교환후 반드시 보증수리로 휠 얼라이먼트를 받아야 타이어 편마모를 막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