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오늘 오리엔테이션 참석한 12학번 양선경입니다.
오늘 O.T.를 참석하며 우리학교는 선후배 사이가 돈독할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 신입생들을 위해 선배님들께서 힘써주는 점 몸소 체험했던 하루가 아니였나 돌이켜봅니다.
오늘은 입학식을 제외한 저희 과 첫 정식 대면이기에 요 근래 그 무엇보다 설레고 긴장되었습니다.
식의 시작부터 끝까지 웃으면서 친절히 저희를 챙겨주시는 모습에 진심 감동했습니다.
선배님들이 오늘 가르쳐주신 모든 것들 하나도 잊지않고 3월 2일, 개강일 부터 실천하겠습니다.
함교수님을 비롯한 모든교수님들이 진심으로 저희에게 들려주신 이야기들도 하나도 빠짐없이 숙지하겠습니다.
오늘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에 와서 그동안의 나태함을 버려야만 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어렵사리 얻은 기회인만큼 그 은혜에 늘 성실함과 감사함으로 보답하는 착한 학생되겠습니다.
오늘 자기소개 시간때 했던 말 처럼 정말 진심으로 교수님, 선배님, 우리동기들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열심히 학교생활 임하겠습니다.
오늘 선배님들이 바쁘게 움직이시며 완벽히 저희를 이끌어 주시는 모습을 보며 감탄하면서도 한편으론 일년후 나도 저렇게 될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하지만 오늘 한교수님의 말씀처럼 걱정은 일찍이 버리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오늘 본 멋진 선배님들을 멘토삼아 저도 늘 선배님들을 닮아가려 애쓰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일에서든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선배님들 따라 솔선수범 하는 후배가 되겠습니다.
아직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선배님들 따라가려면 한참 부족하지만 우리학교 우리과에 누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나날이 발전하는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를 만드는데 이바지 할수있는 그런 학생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집이 멀어 부득이하게 늦게 작성하게된점 이해해주셔서 다시한번 더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자랑스런 우리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 교수님들, 선배님들, 동기분들 모두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진심으로 우리과가 자랑스럽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