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카커(Joe Cocker, OBE, 1944년5월 20일~)는 영국의 가수이다. 셰필드에서 태어났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블루 아이즈 소울 가수 가운데 최고의 음악가로 손꼽힌다.
〈Majorine〉이 영국에서 인기를 얻었고 비틀즈의 리메이크 작품인 〈With A Little Helf From My Friends〉도 인기를 얻어 미국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1967년에 더 그리즈 밴드(The Grease Band)를 결성하여 〈Delta Lady〉와 〈She Came In Through The Bathroom Window〉가 인기를 얻었다.
이후 40명이 넘는 대규모의 밴드를 조직해 순회공연을 실시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순회공연의 실황앨범에는 〈The Letter〉 외의 많은 인기곡을 발표하며 전성기를 구가하였다. 1974년에 〈You Are So Beautiful〉이 큰 인기를 얻었으며, 1982년의 영화 《사관과 신사》의 사운드트랙으로 제니퍼 원스와 함께 부른 〈Up Where We Belong〉으로 1983년그래미상을 받기도 하였다.
제니퍼 원스(Jennifer Warnes, 1947년3월 3일~)는 미국의 가수이다.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다. 1969년에 데뷔앨범 《I Can Remeber Everything》을 발표하여 지성적인 가수로 주목받았으며, 1975년에 〈Right Time Of The Night〉가 인기를 얻었다. 그 후 1979년에는 〈I Know A Heartache When I See One〉이 인기를 얻었다. 1979년에는 영화 《Norma Rae》의 사운드트랙에 〈It Goes Like It Goes〉를 수록해 아카데미 최우수 주제가상을 받았으며, 1982년에는 조 카커와 함께 부른 영화 《사관과 신사》의 사운드트랙 《Up Where We Belong》이 차트 1위를 차지하여 이듬해그래미 어워드에서 팝 부문 최우수 듀엣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후 1987년 작 영화 《더티 댄싱》의 삽입곡을 빌 메들러와 함께 노래한 〈I've Had The Time Of My Life〉가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인기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