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번 |
학 반 |
이 름 |
성별 |
공 적 내 용 |
담임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4년 10대 덕목 실천 우수 어린이 추천서 | |||||
금명초등학교 ( )학년 ( )반 이름 : | |||||
인성교육 10대 덕목 |
존중 |
자신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고 타인의 개성과 다양성을 인정하며 배려하는 마음으로 생활한다. | |||
질서 |
규칙과 질서를 잘 지키며, 바른생활 습관 정착을 위해 노력한다. | ||||
협동 |
친구들과 서로 도우며, 과업을 해결하는 태도를 지닌다. | ||||
예의 |
부모님께 효도하고 선생님께는 공손한 태도를 지니며 친구들에게는 바른말을 사용하여 친절하게 대한다. | ||||
자주 |
해야 할 일을 스스로 찾아서 실천한다. | ||||
책임 |
나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며, 나와 타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 ||||
끈기 |
주어진 과제를 성실히 수행하며, 목표 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 | ||||
도전 |
조금 힘이 들더라도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목표한 일은 실천에 옮긴다. | ||||
성실 |
말과 행동에 일관성 있으며, 단체할동에 열심히 참여하며 타인에게 믿음을 주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 | ||||
공정 |
편견없이 상대방을 대하며, 양심에 거리낌 없이 정직한 태도로 일을 추진한다. | ||||
실천관련덕목 |
바른 인성 실천 내용(구체적으로 기록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학생 |
(인) |
학부모 |
(인) | ||
2014년 월 일
담임교사 : (인) |
표 창 장
제 4 학년 1 반
성명 홍 길 동
위 학생은 평소에 바른 인성 10대 덕목을 모범적으로 실천하였기에 어린이날을 맞아 이 상장을 주어 칭찬합니다.
2014년 5월 12일
금명초등학교장 손 인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