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Z-Ky5tFzD4k
2022년 1월 1일
정용화3-6 Archi-jung
고부장이 저자와 직접 대화까지 나눠가며 소신있는 저자의도를 잘 알리셨네.^^ (현제 나는 3차 접종완료).
시청내용 핵심정리는 아래 참조
▪병상확보: 우리나라가 인구대비 병상수는 결코 적지 않다.(세계 1~2위 수준)
▪위중증과 중증을 합하여 중증병실이 부족하다고 산정하는 것은 문제있다.
▪백신은 예방 및 전파방지 효과가 없다. 백신접종후 검사를 안하기 때문에 드러나지 않을 뿐~ 다만 중증예방과 사망감소 효과는 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백신효과가 많이 떨어진다. (백신확보를 못했다고 비난을 받자 효과가 떨어지는 백신을 쓸데 없이 많이 확보한 우를 범했다 - OECD 국가중 영국 다음 많이 접종)
▪내년 8,000만명의 백신을 확보했기 때문에 정부입장에서는 계속 접종률을 높일수 밖에 없다.
▪백신에 의한 사망 처리자 1,400명중 2명만이 백신으로 인한 사망 인정.
60세이상은 코로나로 죽는 사람이나 백신에 의한 사망률이 거의 비슷하다.
▪부작용에 대한 완전한 임상실험 종료는 2023년이 되어야 함.
(현제는 임상중이라 부작용에 대해 정확히 알수 없음)
▪코로나는 전체인구의 1%가 감염되었는데 90%이상이 접종 받아야 하나?
▪고령자는 인구 10만명당 1000명 정도 감염. 따라서 99,000명이 미감염이므로 감염 가능성이 낮다. (요양원에 계신분은 필히 맞고, 일상생활이 가능한 분은 안맞아도 무방하다 판단됨.)
▪백신은 전파방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사망위험이 없은 15세이하는 접종하지 않는게 좋다. (권력을 이용하여 국민의 신체를 맘데로 하겠다는 불순한 의도임)
▪백신은 치명률을 고려, 고 위험군에게 만 선택적으로 접종해야한다.
바이러스 전파는 미접종자보다 접종자의 전파가 더 많다.
[결론]
쓸데 없는 검사를 받지 말고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손을 깨끗이 씻도록 한다
백신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많이 홍보한다(댓글을 단다)
여력이 되면 1.3.이후 집회에 참석하여 잘못된 방역대책에 항의 해야 한다.
고성범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잘 해주셨네. 감사하네.
정용화 새해엔 더욱 좋은 성과 있길 바라네. 방금 위 내용 유튜브 댓글에 옮김^^
서홍제 나도 고부장 체널을 보았네...정리ㅡ 잘하셌네
공중표 난, 작년말 3차 백신 접종일이었는데 않 맞었음.
AZ로 1,2차 맞었는데 지속적으로 불특정 지역 발진및 통증. 수면시에도 고통스러워 깨기도 하고.
부작용 현상이 잦아들며 고통의 강도가 낮아 지긴 하지만 3차 접종 전날도 또 발생했었네. 주치의와 상담후 3차 접종은 미루기로 결정함. 솔까말 겁도나고 불안해서 3차 못 맞겠어.
2023년 2월 16일
정용화3-6 Archi-jung 지나고 보니 맞는 말이었네 ㅎㅎ
공중표3-11. 분당파 멤버중 무접종한 친구 있다네. 백신 음모론을 들어보니 내 귀가 얇아 그런지 말이 되더라고
첫댓글 이 대담이 문제가 된는지 유튜브에서 삭제되었네. 정부의 압력을 받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