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식 회장 제2의 심장 발을 위해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다
“국민을 대상으로 발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사회적 배려”
(주)참좋은행복의 장필식 회장은 어려서부터 엄지발가락이 새끼발가락 방향으로 기울어진 무지외반증 질환을 가지고 태어나 생활에 지장을 주는 보행 장애와 통증을 겪으며 지내왔다. 점점 안 좋아지는 건강을 비롯한 생활의 불편함에 한계를 느낀 그는 50대 후반 무렵부터 자신과 같은 질환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한 발가락을 유지하는 방법과 통증이 심하고 불편한 발가락을 치료하고 연구하는데 매진해왔다.
장필식 회장이 운영 중인 (주)참좋은행복에서는 국내외 우수 특허출원을 받은 데니스 브라운 부목 형태의 ‘발가락 교정기(2종)와 50여 가지 광물질로 전기 없이 자가 발열이 가능한 ‘행복벨트(온열 벨트)’, 호마노석과 한방 19여 종이 함유된 ‘세미안 미용비누’, 발가락 교정기 전용 슈즈 ‘해피슈즈 펠파스’ 등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건강, 미용, 신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시중에 선보인 (주)참좋은행복이 가장 내세우는 제품은 무엇보다도 장필식 회장의 무한한 애정과 노력이 담긴 ‘참좋은 발가락 교정기’이다.
항상 감사의 마음으로 나눠주고 봉사하며 전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 전력을 다하는 발가락대통령이라 불리는 장필식 회장은 언제나 많은 분에게 행복을 주기 위해 가슴 벅찬 뜨거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 불리며 우리 몸의 오장육부(五臟六腑)와 연결된 중요한 곳이자 몸의 가장 낮은 곳에서 체중을 지지하며 일상생활 중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이다. 또한 몸의 가장 기본적인 건강을 관장하는 중요 부위로 인식을 하면서도 꾸준히 제대로 된 관심을 주지 않는 곳이 바로 발이다.
참좋은 발가락 교정기는 엄지발가락이 발 안쪽으로 휘어져 보행 장애와 통증을 유발하고 심하게는 몸의 균형 전체를 깨트릴 수 있는 무지외반증 치료와 예방을 위해 고안한 것으로 휘어지거나 붙어있는 발가락 전체를 골고루 잡아 줌으로써 변형된 발가락을 지지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선천성 내반족 치료에 사용되는 전문 교정 용품인 데니스 브라운 부목 형태로 제작된 참좋은 발가락 교정기는 황토와 호마노석 외 10여 가지의 광물질을 함유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유연성과 탄성력이 우수하다.
또한 항균작용, 제습작용, 해독작용, 염증제거 작용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교정기는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지압용)와 2단계(교정용)를 번갈아 착용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
참좋은 발가락 교정기는 착용 시 붙어있는 발가락 다섯 개가 전부 떨어지도록 설계되어 양발의 발가락 전체가 바닥에 모두 닿은 상태로 만들어져 편한 보행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남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표준 신발 사이즈 기준으로 제작되어 소, 중, 대로 구분돼 있다.
또한 단순히 발가락만을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발목, 무릎, 골반, 척추, 목, 턱 등 틀어진 인체의 균형을 바로 잡게 하고 무게를 분산시켜 활력 있는 건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발가락 전체를 균형적으로 벌려줌으로써 무좀, 습진, 각질 등을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취재 김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