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꿈을 자주 꾸다 보니 해몽에 관심이 많은 청년 입니다.
몇일전에 꾸엇던 꿈 이야기와 나에게 일어 낫던 일들을 나름대로 해몽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꿈 내용은 새벽에 선잠에 꾸었던 내용인데~
교통사고 꿈 이었습니다.
SUV차량을 운전 하던중 커브가 와서 운전대를 돌렷는데 생각보다 차가 커브를 돌지 않았고,
그러던 차에 마주오던 차량과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나기전에 얼필본 상대방 차량은 1인데 사고 나서 다시 보니 3명이 탑승 하였더라구여~!
사고직후, 나가서 괜찮으냐... 다치지는 않았느냐... 죄송하다 라는 말을 할려고 마음을 먹고 나가려는 찰나.
어머니가 밥먹으라고 깨워서 잠에서 깻습니다.
그후 오전에 다음 등 인터넷을 통해서 꿈내용을 찾아 보았는데,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흉몽이며 시비나 품위에 손상을 가져 올수 있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찜찜한 마음 이었는데, 사실 꿈을 꾸지 전에 직장에 기계가 고장이 났엇습니다.
본인 과실이였구여,
상사에게 말을 해야 하는데 평소 그리 좋은 관계는 아니어서 정말 엄청 깨질 생각 하고 보고 타이밍만 노리고 있엇는데,
꿈꾸고 2틀후에 상사에게 기계고장을 보고 하였습니다.
근데 웬걸...
그냥 알앗고 알아서 처리 하라고 합니다.
엄청 깨질걸로 생각을 했엇거든요
후에 확인되 내용은 그날 상사는 친구 장례식에 다녀 왔고, 상심이 컷엇다고 합니다.
정리를 해보면 꿈에서 사고는 낫지만, 사고를 맞이 하는 순간에 꿈에서 깨어 곤란한 상황을 탈피 한거 같습니다.
직장에서도 사고가 낫지만, 별일없이 넘어갓구여
이런 상황을 미리 예견하는 예지몽이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ㅎㅎ
이글을 읽는 카페회원 여러분들 다들 힘내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1명인줄 알았는데 3명 7명이면 더 좋은 꿈
1 3 7 21 30 100 은 단군이래 좋은 수 홀수가 더 좋음 옛날엔 30 100 이 홀수였어요
그 중 1 과 3 흠 아직 로또 안샀니? 3장 이상 사라 1등 당첨에 3%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