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J3 클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명 팔공지맥
정명 추천 0 조회 354 25.12.23 19:49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12.23 19:56

    첫댓글 첫머리 글이 이상해도 4번째 성공했네요

  • 25.12.23 20:42

    예전에 산너머님과 이제 고인이되신 중화기님
    저하고 겨울에 원샷으로 했던길입니다.
    세월지나고 보니 생각나는분들이 많아지네요

  • 작성자 25.12.26 17:52

    예 저도 혼자 가다보면 장거리 하시는분들 떠올리곤 합니다
    방장님 추운 날씨에 3대용문 무탈이 진행 기원합니다

  • 25.12.23 21:13

    겨울비 내리는 지금
    여름을 보니
    훨씬 더 좋은데요~
    계획적?ㅎㅎ
    잘 봤습니다^^

  • 작성자 25.12.26 17:55

    아 난아무래도 컴맹 해도 까페올리는건 잼뱅이 좋게 봐주니 고맙네요

  • 25.12.23 21:15

    아..
    놓쳤네요
    사진 굿~~^

  • 작성자 25.12.26 17:56

    나나님하고 찍은 사진이 나한에 있나

  • 25.12.24 04:58

    우리나라 김치가 유산군 덩어리예요
    이제 김치 드신다고 하니ᆢ
    타키총무님 들머리까지 태워주셨나 보네요
    팔공지맥 끝까지 가면 큰일 날 뻔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5.12.26 17:58

    그렇지요 한편으로 아쉽고 한편으로 그때이후로 나한에 마음에 변화가 생겼네요
    고마워요

  • 25.12.24 04:59

    겨울에보는 여름산행기도 특별하고 좋습니다~^^

  • 작성자 25.12.26 18:00

    안녕하세요
    그렇지요 하다보니 그렇게 됐는데 말을 듯고보니 괜찮은듯 하네요

  • 25.12.24 13:28

    팔공지맥 저는 6월에 3구간으로 완주했었는데 7월에 하셨네요.
    저도 온혈질환 두번 경험했습니다.
    처음엔 심장이 벌렁거리고 그다음 어찔어찔하고 땀이 나지 않고 토하기까지~그때는 이증상이 온혈질환인 줄 몰랐는데 나중에 검색해보고 알았습니다.

    상남자 정명선배님 늘 안전한 산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25.12.26 18:05

    응원 감사합니다
    산행을 하면서 지나고보니 미숙했던게 이런데서 결과로 나오네요
    산행을 하면서 가깝고 먼길을 떠나서 모를일에 대비하는것을 알면서도 지나면 후회로..
    고마워요 포근한빛님

  • 25.12.24 08:40

    잘 드셔야 합니다. 사진 속 모습이 퀭~하세요.
    산은 언제고 갈 수 있으니, 몸 안좋으면 꼭 하산 하시길요.
    혼자 다니시는 분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이쪽 동네 오시면 꼭꼭 미리 연락주시구요.
    정명대장님, 연말 잘 보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종종 뵈어요.

  • 작성자 25.12.26 18:09

    갱이님을 어딜가도 걱정이 없는분이지요 성격최고 준비100
    그래요 또봬요

  • 25.12.24 09:30

    정명대장님 얼굴이 왜이리 불쌍해 보이지유~~
    올여름 폭염에 분지지역 이라 더고생했을듯 하네요
    고생 많았구요 같이 걸어면서 많은 얘기거리 만들었던 한남금북길 무박
    땡볕 무박4일이 살며시 다가옵니다

  • 작성자 25.12.26 18:14

    고문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한결같은 분 전에도 팔월 폭염은 잘넘겼는데 요번에 제대로 걸린거 같습니다
    옛날 그길은 잊지못할 추억입니다
    건강하시고 담에 뵈요

  • 25.12.24 10:22

    산행기를 6개월이나 묵혀두었다가
    이제야 꺼집어 내셨네요....ㅎ
    한티재에서 산행을 종료 한 줄 알았었는데
    더 진행을 하다가 되돌아 오신 거군요.
    홀 산행의 위험은 응급상황에 처할때
    도와줄 사람이 없다는 사실인데
    다행히 지인찬스를 적절하게 사용하신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에 산행하느라 고생하셨고
    남은 구간은 겨울산행으로 마무리 하셔야죠....ㅎ

  • 작성자 25.12.26 18:21

    예 네번만에 산행기 성공한것입니다 올넘어가면 영 이상할것같아서 난 머가문제인지 목록올리면 되돌아가기 떠서 누르면 없어지고 반복.
    예 저는 참 주변에계시분들이 도음을 많이 주시는것 같아요 내년에는 겨울가기전에 가야죠
    고맙습니다

  • 25.12.24 12:15

    타키님이 살림꾼이네요
    혼자 산행의 위험은 저도 뼈저리게 함 느껴봐서 얼마나 위험한지 조금이나마 알겠더라고요 겨울에보는 여름산행기 벌써 따뜻한 봄이 그리워 집니다 한여름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25.12.26 18:24

    그쵸 크럽 산립꾼
    저도 산행기쓰면서 그 더위를 잊고 쓴것 같아요 고마워요

  • 25.12.24 16:50

    ㅎㅎ 대장님!!
    남은 길 언제 또 저 모르게 다녀가셨나
    깜짝 놀라서 봤네요^^
    남은길 오실때도 꼭 기별주시고..
    몰래 다려가시면 안됩니다^^
    늘 건강 조심하시고
    이렇게 얼굴뵈니 반가운 마음 숨길수가 없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25.12.26 18:28

    안녕하세요
    그때 넘 고맙고 감사하죠
    뭘로 보답을해야할지 생각해 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타키님

  • 25.12.24 18:09

    메리크리스 마스입니다
    즐거운 성탄절되시고요
    홀로 지맥산행은 교통등
    모든것이 힘든것같습니다
    2026년에도 하시는일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파랑새팀 잡부 지맥올림~

  • 작성자 25.12.26 18:33

    안녕하세요 지맥님
    항시 영상보면서 감동에 감탄입니다 우리클럽에도 멋진 영상작가님이계시니
    새해 멋진영상 기대하는건 너무 과한거지요 안전이 최고지요 담에 뵐게요

  • 25.12.25 00:37

    ㅎ 앙상한 계절에 녹색의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 25.12.26 18:36

    예 듯고보니 지금에 녹색 계절 괜찮네요
    안전산행하세요

  • 25.12.25 10:39

    혼자 다니는 지맥길은 항상위험 요소가 많습니다
    안전이 최고 입니다
    팔공지맥 지난후기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25.12.26 18:38

    고맙습니다
    그렇쵸 안전이 모든일에 앞이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