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지맥은 낙동정맥에서 보현지맥으로 분기되어 보현지맥 노귀재에서0.9km 지나서 남서쪽으로119.5km(이산경표 도상거 리) 경북 상주시 중동면 우물리 합수점에서 맥을다한다
※.산행일자 및 거리〓20250731일∼0801일. 도상거리 약50km(PC이산경표 체크) 사정상 기록을 체크못함
※.산행경로〓지맥 분기점∼방가산∼화산∼팔공산~파계봉∼한티재
※.홀로산행
※.이 산행기는 PC머가 문제인지는 모르지만 4번째 쓰는건데 이번엔 문제없이 목록에 들어가길.....
그래도 미련이남아서 올가기전에 한번더 산행기에 도전 날머리인 상주시 중동면 우물리 주차중 아무상관도 없는데 사유지라 주하지마란다 세상에 그 일대가 자기 소유라며 강가도로에 주차하란다 주차하는데 타키님이 오셨다 전날에 산행공지보고 전화가 왔는데 지원을 해준해서 타키님 쉬는날 하루가 넘아쉬우니 한사코 말렸는데 설마했는데 진짠로 미안하고 고맙고 근 대 노귀재가 이렇게 먼고
첫댓글 첫머리 글이 이상해도 4번째 성공했네요
예전에 산너머님과 이제 고인이되신 중화기님
저하고 겨울에 원샷으로 했던길입니다.
세월지나고 보니 생각나는분들이 많아지네요
예 저도 혼자 가다보면 장거리 하시는분들 떠올리곤 합니다
방장님 추운 날씨에 3대용문 무탈이 진행 기원합니다
겨울비 내리는 지금
여름을 보니
훨씬 더 좋은데요~
계획적?ㅎㅎ
잘 봤습니다^^
아 난아무래도 컴맹 해도 까페올리는건 잼뱅이 좋게 봐주니 고맙네요
아..
놓쳤네요
사진 굿~~^
나나님하고 찍은 사진이 나한에 있나
우리나라 김치가 유산군 덩어리예요
이제 김치 드신다고 하니ᆢ
타키총무님 들머리까지 태워주셨나 보네요
팔공지맥 끝까지 가면 큰일 날 뻔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렇지요 한편으로 아쉽고 한편으로 그때이후로 나한에 마음에 변화가 생겼네요
고마워요
겨울에보는 여름산행기도 특별하고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렇지요 하다보니 그렇게 됐는데 말을 듯고보니 괜찮은듯 하네요
팔공지맥 저는 6월에 3구간으로 완주했었는데 7월에 하셨네요.
저도 온혈질환 두번 경험했습니다.
처음엔 심장이 벌렁거리고 그다음 어찔어찔하고 땀이 나지 않고 토하기까지~그때는 이증상이 온혈질환인 줄 몰랐는데 나중에 검색해보고 알았습니다.
상남자 정명선배님 늘 안전한 산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산행을 하면서 지나고보니 미숙했던게 이런데서 결과로 나오네요
산행을 하면서 가깝고 먼길을 떠나서 모를일에 대비하는것을 알면서도 지나면 후회로..
고마워요 포근한빛님
잘 드셔야 합니다. 사진 속 모습이 퀭~하세요.
산은 언제고 갈 수 있으니, 몸 안좋으면 꼭 하산 하시길요.
혼자 다니시는 분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이쪽 동네 오시면 꼭꼭 미리 연락주시구요.
정명대장님, 연말 잘 보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종종 뵈어요.
갱이님을 어딜가도 걱정이 없는분이지요 성격최고 준비100
그래요 또봬요
정명대장님 얼굴이 왜이리 불쌍해 보이지유~~
올여름 폭염에 분지지역 이라 더고생했을듯 하네요
고생 많았구요 같이 걸어면서 많은 얘기거리 만들었던 한남금북길 무박
땡볕 무박4일이 살며시 다가옵니다
고문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한결같은 분 전에도 팔월 폭염은 잘넘겼는데 요번에 제대로 걸린거 같습니다
옛날 그길은 잊지못할 추억입니다
건강하시고 담에 뵈요
산행기를 6개월이나 묵혀두었다가
이제야 꺼집어 내셨네요....ㅎ
한티재에서 산행을 종료 한 줄 알았었는데
더 진행을 하다가 되돌아 오신 거군요.
홀 산행의 위험은 응급상황에 처할때
도와줄 사람이 없다는 사실인데
다행히 지인찬스를 적절하게 사용하신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에 산행하느라 고생하셨고
남은 구간은 겨울산행으로 마무리 하셔야죠....ㅎ
예 네번만에 산행기 성공한것입니다 올넘어가면 영 이상할것같아서 난 머가문제인지 목록올리면 되돌아가기 떠서 누르면 없어지고 반복.
예 저는 참 주변에계시분들이 도음을 많이 주시는것 같아요 내년에는 겨울가기전에 가야죠
고맙습니다
타키님이 살림꾼이네요
혼자 산행의 위험은 저도 뼈저리게 함 느껴봐서 얼마나 위험한지 조금이나마 알겠더라고요 겨울에보는 여름산행기 벌써 따뜻한 봄이 그리워 집니다 한여름에 수고 하셨습니다
그쵸 크럽 산립꾼
저도 산행기쓰면서 그 더위를 잊고 쓴것 같아요 고마워요
ㅎㅎ 대장님!!
남은 길 언제 또 저 모르게 다녀가셨나
깜짝 놀라서 봤네요^^
남은길 오실때도 꼭 기별주시고..
몰래 다려가시면 안됩니다^^
늘 건강 조심하시고
이렇게 얼굴뵈니 반가운 마음 숨길수가 없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때 넘 고맙고 감사하죠
뭘로 보답을해야할지 생각해 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타키님
메리크리스 마스입니다
즐거운 성탄절되시고요
홀로 지맥산행은 교통등
모든것이 힘든것같습니다
2026년에도 하시는일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파랑새팀 잡부 지맥올림~
안녕하세요 지맥님
항시 영상보면서 감동에 감탄입니다 우리클럽에도 멋진 영상작가님이계시니
새해 멋진영상 기대하는건 너무 과한거지요 안전이 최고지요 담에 뵐게요
ㅎ 앙상한 계절에 녹색의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수고많았습니다
예 듯고보니 지금에 녹색 계절 괜찮네요
안전산행하세요
혼자 다니는 지맥길은 항상위험 요소가 많습니다
안전이 최고 입니다
팔공지맥 지난후기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그렇쵸 안전이 모든일에 앞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