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TV는 뉴스나 시사 또는 다큐 같은걸 즐겨 보고 오락프로그램은 거의 보지 않는 편인데 1박2일은 그래도 간간 보는 편입니다. 그 바로 앞에 보여주는 남자의 자격이라는 프로그램은 딸아이와 채널다툼을 하다가 지는 바람에 몇번 보았는데 얼마전에 끝난 남자의 자격 합창단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지난 7월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일반 오디션을 통하여 선발된 여러 직업을 가진 다양한 이들과 함께 그동안 혼혈(한국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음악인인 박칼린선생의 카리스마적인 열정의 지도로 하루 하루 변해가는 하모니를 스스로 느껴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감동으로 적셔 주었습니다.
이윽고 지난 달 3일 거제도에서 열린 '제7회 거제 전국합창경연대회'에 참가하여 넬라 판타지아와 애니메이션 메들리를 환상의 하모니로 불러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뭉클하게 하였습니다.
아래 영상은 타 웹에서 개인적으로 만든것 같은데 아무래도 저작권에 문제가 될것 같습니다. 위낙에 감동적인 것이라 잠시 올려 두지만 조금이라도 문제 될 것 같으면 즉시 삭제 하겠습니다. 그리고 플래시로 제작되어 마디마다 약간 끊힘이 있습니다.
첫댓글 음악 감독 '칼린 박'을 눈여겨 보세여~ [비록 '장려상'에 그치고, '남자의 자격' 합창단은 해단 되었지만...]
다시 봐도 눈물이 나는 감동의 서사시였습니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단번에 나를 사로잡은 박 칼린 지휘자..
열정적인 그 모습 멋지더군요. 그녀가 '신장투석 중' 이라고 들었는 데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번 메일과 영상을 수집 했지만?
님께서 올리신 영상이 제일 ~~~~~~ 훌륭 합니다.
전 펌 할것 이구요. 윗글이 문제거 된다면? 다음 카페 본부에서 영상을 지울 것 입니다.원문 출처는 혔으니까?괜챦치 않을까요?
고맙습 니다.
더 좋은 영상, 그리고 상태도 (끊어지지 않는) 더 좋은 것들이 진작에 있었지만 이제야 퍼 오게 된 것도 그나마 좀 나아서요... [기쁘게 보셨다니 저 또한 기쁩니다!]
느디님의 글은 모두 도움 이 됩니다.
물론 감동 있고요.
보신 분들은 모두 감동이라 하셨는데 , 저는 볼 수도 들을 수도 없네요.
아마 고물 '컴' 이라 ....^-^ ....
우체국이나 동사무소(구청 포함) 같은 공공 장소에 가서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