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서 (성경속의 사랑노래) 묵상 17
제3막 사랑의 위기와 재회 1
(신부의 갈등과 신랑, 신부의 해어짐 )
5장 2절부터 5장 6까지를 노래하며 ...
(신부/여자)
5-2 나는 잠들었지만 내 마음은 깨어 있었지요. 들어 보셔요, 내 연인이 문을 두드려요. “내게 문을 열어 주오, 나의 누이 나의 애인, 나의 비둘기, 나의 티 없는 이여! 내 머리는 이슬로, 내 머리채는 밤이슬로 흠뻑 젖었다오.”
5-3 “옷을 이미 벗었는데 어찌 다시 입으오리까? 발을 이미 씻었는데 어찌 다시 더럽히오리까?”
5-4 나의 연인이 문틈으로 손을 내밀자 내 가슴이 그이 때문에 두근거렸네.
5-5 나의 연인에게 문을 얼어 주려고 일어났는데 내 손에서는 몰약이 뚝뚝 듣고 손가락에서 녹아 흐르는 몰약이 문빗장 손잡이 위로 번졌네.
5-6 나의 연인에게 문을 열어 주었네. 그러나 나의 연인은 몸을 돌려 가 버렸다네. 그이가 떠나 버려 나는 넋이 나갔네. 그이를 찾으려 하였건만 찾아내지 못하고 그이를 불렀건만 대답이 없었네.
묵상 : 그토록 나를 사랑해주시는 임이건만, 꿈길에 망설이다 임은 가셨다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임을 맞이해야 했건만 행복에 취해 칭얼대다 임은 떠나고야 말았나이다. 돌아 오셔요 임이시어! 어서 오셔요 임이시어! 오~ 사랑하는 임이시어! 내가 이제 사랑 때문에 앓게 되었다오. (새로운 탄생 4,607일째 되는 날)
감사합니다.
언제나 항상 주님의 사랑과 평화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 사랑 때문에 ~ 너무 사랑하지만 표현력과 순발력이 이 부족해 그 사랑에 금이 가는 일이 많이 일어나겠지요. 이 한 주 동안에는 더 많이 표현하고 더 많이 사랑하는 한 주 되시길 빕니다 ~🥰
.그렇지요. 표현력과 순발력이 이 부족해서, 튕기다가, 삐져서 . . .
하느님을 향한 사랑만은 '일편단심 민들레' 이고파라!
크하하하하하 ~ 일편단심 민들레~~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