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일반산업단지 및 인근지역 공장창고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김포와 인천의 경계인 계양구의 가장 동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김포
공항에서 북쪽으로 직선방향에 위치한 선주지동에 창고로 사용되는
건물로 임대 소개 드립니다.
건물은 지어진지 약6년정도 지단 건물로 제2종근린생활용도로 판매 및 창고용도로 사용하면 적당한 용도의 건물입니다.
요즘에는 층고가 5m 되는 건물이 그지역에 허가가 나지 않아 일반적으로 4m 창고로 건설되고 있는데 소개드리는 건물은 그 이전에 지어진 건물로 층고가 5m의 단층건물입니다.
이지역은 제1종일반주거지역으로서 계획관리지역으로 등록 및 허가가 필요한 제조업은 허가 되지 않는 지역입니다.
창고 등 유통업종, 유통창고등 허가가 필요없는 사업은 가능합니다.
2차선 도로변에 위치한 건물로서 도로변 옆으로 충분한 마당이 있어 대형차량이 주정차하여 상하차 가능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의 상하차 작업이 필요없는 경우는 사용자 및 직원들 주차공간으로 충분히 사용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 임대사항 및 건축물 관련사항 ● 소재지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선주지동 ● 임대위치 및 면적 : 단층단독건물 4동중 일부 건축면적 264㎡(약80평) ● 임대료 : 보증금3,200만원 / 월세320만원 (월세의 부가세 별도) ● 물건No : Gi24-2001 ◎ 건축물 시설관련 - 층고 5m - 전기 10kw - 내부 화장실 - 대형출입문 + 보조출입문 - 건물안 차량 진입 가능 - 2차선 도로변 - 제1종일반주거지역 / 지구단위계획구역 - 제2종근린생활시설 |
화장실 등 수도시설은 창고의 한쪽으로 임차인 개인이 단독 사용할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형출입문이 설치되어 있어 차량이 건물안으로 진입하여 상하차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출입문에는 작은 보조출입문이 설치되어 있어 사용자 및 작업자가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건물로 진입하는 도로는 4차선 대로변에서 계양구 장기동 마을을 통과해서 들어와야 하는 위치이기 때문에 40피트 컨테이너는 편하게 진입하기 어려우나 20피트 컨테이너는 어렵지 않게 진입 가능합니다.
수도권 매립지도로를 통하여 진입하거난 인천에서 김포로 이어지는 장제로를 이용하여 김포방향에서 진입하는 위치입니다
인천지하철 귤현역과 계양역이 소개드리는 근생창고에서 가장 가까운 역이지만 귤현대교를 넘어와야만 하는 거리로서 도보로 출퇴근하기는 먼 거리입니다.
김포공한인근 창고필요하신 분 또는 경기북부권 물류관련업종 하시는 분께 추천 드리며 올림픽대로는 매립지도로를 이용하여 빠른시간안에 진입할수 있는 교통입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