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주최의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은 이번 말씀 대성회에서 요한계시록 전반 내용의 개요, 성취 순서, 핵심 내용을 비롯해 각 장의 예언과 실상까지를 1시간 30분가량 쉬지 않고 소상히 증거하셨습니다. 서울에서의 말씀 대성회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하였고, 유튜브 조회 수는 행사 직후 약 5만 뷰로 집계되었습니다. 특히 참석자 중 약 500명이 목회자였는데, 현 국내 교계 분위기상 직접 참석이 쉽지 않은 일임을 감안할 때 이는 상당히 이례적인 일로 평가되며 교계가 주목해야 할 현상이라 지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로 청취한 목회자 수는 이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씀을 들은 순복음교회 은퇴 목회자 A 목사는 "성경 그대로 증거해 주시니까 너무 은혜스러웠다. 빠짐없이 성경 전체를 자세하게 풀어 주신 것, 그게 너무 감동적"이라 말했고, 또 다른 목회자인 B 목사는 "말씀을 듣는 내내 고개가 계속 끄덕여질 수밖에 없었다. 오늘 큰 감동을 받았다. 직접 와서 말씀을 들어보니 교계에 신천지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말씀은 여기 밖에 없다. 대성회에 참석하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올해 3월 말 기준 신천지 예수교회는 목회자 총 5천300여 명(국내 230명)과 MOU를 맺고 말씀 교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천지 예수교회로 간판을 교체한 교회는 현재 해외 15개국 280곳에 달한다고 합니다. 목회자분들이 신천지 말씀을 인정하기란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럼에도 점점 많은 수의 목회자가 인정하고 교회 간판까지 바꾼다는 것은 이 말씀이 참이요, 신천지가 여러분들께 진심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