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만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인지 노선이 이상하네요. 우리 아피트에 아이들 중 중학교는 수서중으로 알고 있는데 버스가 수서중으로 왕복으로 배치되어 있지를 않고 편도로 배치되어 있네요. 정류장도 수서중 출입문 근처가 아니라 무슨 오피스텔(그린빌?) 앞에 만들어 놓고(수서중 정문에서 약 400m 거리) 정류장 이름만 수서중이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등하교 시간에 1-200m도 아니고 400m 이상 거리면 아이들이 꽤 힘들텐데.. 특히 학교를 왕복노선이 아니라 편도노선으로 해놓으면 등교쪽이든 하교쪽이든 이용이 불가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인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네요.
함인이님께서 올린 노선그림을 보니 제가 추측한 것이 맞고 이해가 더 빠르네요. 이런 식의 노선이라면 만약 수서중에 배치되는 학생들은 하교는 약 400여m를 걸어내려와서 버스를 이용해야 하고, 등교는 수서역 6번 출구 쪽에서 내려서 큰 대로를 두 번 건너서 약 850m를 걸어서 등교해야 하는 상황이네요. 이건 뭐 학생들 생각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노선배치인 듯 하군요.
첫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왕고래님 감사합니다 ~ 정말보기좋네요
폰에 저장해 두었습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저도 필요시 사용하기 위해서 저장해 두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장완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예전에도 터널 관련 좋은 자료 올려 주셨던 분으로 기억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만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인지 노선이 이상하네요. 우리 아피트에 아이들 중 중학교는 수서중으로 알고 있는데 버스가 수서중으로 왕복으로 배치되어 있지를 않고 편도로 배치되어 있네요. 정류장도 수서중 출입문 근처가 아니라 무슨 오피스텔(그린빌?) 앞에 만들어 놓고(수서중 정문에서 약 400m 거리) 정류장 이름만 수서중이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등하교 시간에 1-200m도 아니고 400m 이상 거리면 아이들이 꽤 힘들텐데.. 특히 학교를 왕복노선이 아니라 편도노선으로 해놓으면 등교쪽이든 하교쪽이든 이용이 불가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인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네요.
현행 노선은 권종춘님께서 얘기한대로 그렇게 되어 있네요.
함인이님께서 올린 노선그림을 보니 제가 추측한 것이 맞고 이해가 더 빠르네요. 이런 식의 노선이라면 만약 수서중에 배치되는 학생들은 하교는 약 400여m를 걸어내려와서 버스를 이용해야 하고, 등교는 수서역 6번 출구 쪽에서 내려서 큰 대로를 두 번 건너서 약 850m를 걸어서 등교해야 하는 상황이네요. 이건 뭐 학생들 생각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노선배치인 듯 하군요.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