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그날까지 건강을 지켜주소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등 각종질병등은 예수 보혈의 피로 명하노니 지금 즉시 떠나갈지어다
작성자:김베드로 목사님
예수님은 내 생명의 주이십니다.
병과 질고는 나를 지배할 권세가 없습니다.
나는 죄 사함을 받고 죄와 죄책감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산 자입니다.
나는 용서하지 못하고 분쟁하는데서 해방받았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나를 용서하셨듯이 나는 다른 사람을 용서합니다.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 내 마음에 부은 바 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나의 죄를 담당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죄에 대하여 죽고 하나님에 대하여 산 자이며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를 받고 건강해졌습니다.
예수님은 나의 질병을 담당하시고 나의 통증을 가져 가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질병이나 통증에 자리를 내주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의 말씀을 보내어 나를 고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나는 이기는 자입니다.
나는 어린 양의 피와 나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세상과 육신과 마귀를 이겼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풍성한 생명을 주셨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그 생명을 받았습니다.
그 생명이 내 몸의 모든 기관으로 흘러서 치유와 건강을 가져다줍니다.
하나님 아버지, 나는 하나님의 말씀에 주의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이르시는 말씀에 귀를 기울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눈에서 떠나지 않게 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내 마음 속에 지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나의 온 육체에 생명과 치유가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모세와 함께 하셨던 것 같이 하나님께서 지금 나와 함께 하십니다.
내 눈은 흐리지 아니하였고 나의 기력도 쇠하지 않았습니다.
곧 임할 하늘 영광을 볼 수 있으니 내 눈이 복 되고 들을 수 있으니 내 귀가 복됩니다.
어떠한 화도 나에게 미치지 못하며 어떠한 재앙도 내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들림 받은 순간까지 나의 모든 길에 나를 지킵니다. 나의 길에는 생명과 치유와 건강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나의 연약한 것을 담당하시고 나의 병을 짊어지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병이 내 몸을 지배하지 못하도록 거부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내 안에서 흘러 나의 모든 신경과 조직을 치유합니다.
나는 저주에서 속량 받았습니다.
갈 3:13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십자가에서 흘린 피가 나의 혈관 속에 흐르고 있습니다.
그 말씀이 내 몸의 모든 세포에 흘러 들어 영광의 그날까지 생명과 건강을 회복시켜줍니다.
벧전 2:24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나의 생명이 내 육체 안에서 실제가 되어 채찍 맞으신 피가 내 몸의 모든 세포를 회복시킵니다.
내 몸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므로 나는 내 몸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하나님이 내 안에 거하시고 그의 생명이 나의 영과 혼과 몸에 스며들어 감으로 나는 매일 하나님의 충만으로 충만해집니다.
내 몸은 성령의 전입니다.
나는 내 몸에게 적당한 화학작용을 하라고 요구합니다.
내 몸은 화학적인 균형이 완벽합니다.
나의 췌장은 생명과 건강을 위해 적당량의 인슐린을 분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생명을 나에게 주셨습니다.
그 생명은 내가 숨쉴 때마다, 그리고 내가 말할 때 마다 내 몸을 회복시켜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심지 않으신 것은 예수님의 이름과 피권세로 명하노니 예수생명으로 바뀔지어다.
벧전 2:24 말씀이 내 몸의 모든 신경과 조직 속에 새겨져서 나는 하나님의 생명으로 건강하게 살아갑니다.
예수님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종양과 종기가 내 몸에 생기는 것을 금하노라.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이 종양과 종기를 녹여 없애고, 나의 힘과 건강이 회복될지어다.
종양과 종기는 내 몸에 붙어 있을 권리가 전혀 없습니다.
나는 흑암의 권세에서 건짐 받았기 때문에 종양과 종기는 지나간 과거의 일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조직은 하나님께서 기능을 발휘하도록 창조하신 그 완전함 가운데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은 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주님의 말씀이 내 피 속에 흐르고 있습니다.
주님의 말씀이 내 몸의 모든 세포에 흘러서, 내 몸을 회복시키고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 말씀을 보내사 나를 고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몸에 나타나서 종양을 사라지게 합니다.
관절염은 지나간 과거의 일입니다.
내 뼈와 관절은 예수의 이름과 피권세로 명하노니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하나님 아버지, 내가 주의 말씀을 입으로 선포할 때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나를 해방시킵니다.
주님의 생명이 내 몸의 모든 세포에 활력을 줍니다.
관절염아, 떠나갈지어다! 질병은 떠나갈지어다! 종양은 나에게서 사라질지어다!
하나님이 성령이 나에게 임하고 하나님의 말씀이 내 안에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고백이기 때문에 질병과 두려움과 억압은 나를 지배할 권세가 없느니라. 하나님 아버지, 나에게 튼튼한 심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심장은 생명의 리듬에 맞춰 고동칩니다. 나의 피는 내 몸의 모든 세포로 흘러서 생명과 건강을 넘치도록 회복시킵니다.
나의 혈압은 120에서 80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나의 피 안에 흘러서 생명에 속하지 아니한 모든 것을 나의 동맥에서 제거하여 깨끗케 합니다.
나의 심장 박동은 정상입니다.
나의 심장은 생명의 리듬에 맞춰 고동치면서 내 몸 전체에 하나님의 생명을 전달하여 생명과 건강을 넘치도록 회복시킵니다.
나의 심장은 튼튼합니다.
심장이 박동할 때마다 내 몸은 생명으로 가득 차고 질병과 고통과 통증이 깨끗이 제거됩니다.
나의 혈구는 내 몸에 자리 잡으려고 하는 모든 병균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멸절시킬지어다.
예수의 이름과 피권세로 내 몸의 모든 세포는 정상이 될지어다.
내 몸에 생명과 건강을 증진시키지 못하는 모든 세포는 그 생명의 근원에서 끊어질지어다.
예수의 이름과 피권세로 명하노니 나의 면역체계는 종양이 내 몸에 자리 잡지 못하게 할지어다.
나는 율법의 저주에서 속량받았으며 나의 심장은 생명의 리듬에 맞춰 고동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영과 생명이 내 속에 흘러서 내 피를 깨끗케 함으로 모든 병과 더러운 것들이 제거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나의 동맥이 줄어들거나 막히지 말지어다.
동맥아, 너는 깨끗하고 탄력이 있으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원래의 기능대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나를 해방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죄나 질병이나 사망이 나를 지배하는 것을 금하노라.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그 동일한 성령께서 내 안에 거하시며, 그의 생명을 나의 모든 혈관에 퍼지게 하시고, 내 몸 구석구석을 치료하십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내 몸은 어떤 식으로든 속임 당하는 것을 금하노라.
내 몸아, 너는 어떠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나 병균에 의해서도 속임을 당하지 말지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나 각종질병등 너는 어떤 방법으로든 내 생명이나 건강을 해치지 말지어다.
영광의 그날까지 건강을 지켜주소서,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각종질병등은 예수 보혈의 피로 명하노니 지금 즉시 떠나갈지어다
몸의 모든 세포는 생명과 건강을 북돋을지어다.
하나님 아버지, 나의 뼈들이 완전한 골수를 생산하도록 명합니다.
내가 명하노니, 그 골수는 모든 질병을 막아주는 깨끗한 피를 생산할지어다.
나의 뼈들은 저주의 공격을 거부하노라.
내가 명하노니 나의 관절들은 완벽하게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나의 관절에는 어떠한 통증이나 부기도 생기지 말지어다. 나의 관절은 그것의 정상적인 기능을 해치거나 파괴하는 모든 것을 거부하노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