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가입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게시글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댓글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카페 게시글
鶴見線103系의 막무가내---일본일주 [여행기] 鶴見線 103系의 막무가내 일본일주 [10-2] 마츠야마는 축제 중, 성은 공사 중!!
鶴見線103系 추천 0 조회 471 07.11.17 22:5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1.18 07:45

    첫댓글 여담으로, 한글로 표기된 '도고온천'을 보면 이게 일본에 있는 온천인지 우리나라 온천인지(장항선 인근) 가끔씩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 작성자 07.11.18 16:45

    그러고 보니 전 아예 기억속에서 사라졌다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

  • 07.11.18 07:45

    시코쿠에 무지 한 제가 23~25일 시코쿠만 가게 되었습니다만 (완결 카시오페님 부분과) 함께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근데 시오카제는 앙팡맨열차 제외하곤 전부 8000계가 아닌가요? 또한 마쯔야마 붓짱+시내전차 패스로 돌아볼까 하는데용 ~

  • 작성자 07.11.18 16:47

    맞습니다. 키하 185계는 두 신형열차가 등장하기 전에 운용되었던 열차죠;; 봇짱렛샤는 시내전차 패스에 100엔을 더 얹어 타는 걸로 기억합니다. 어떤 형식이든 시내전차 패스는 마츠야마 관광시 필수품이라고 생각됩니다;;

  • 07.11.18 19:39

    이전에 제 여행기에도 등장하였는데 키하 185系는 이 동네에서는 보통 열차로 운행되고 있죠. 당시 저는 보통 열차만 탈 수 있는 패스를 쓰고 있어서 대박 열차에 탄 셈이 되었습니다. 물론 특급이 아니어서 리클라이닝도 정지되었고 받침도 없지만 롱시트에 비하면....... 그러고 보이 요산선 구선을 타셨는지? 특급은 다니지 않지만 멋진 노선인데.......

  • 작성자 07.11.21 23:08

    이요오오즈에서 이요시구간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그 구간은 특급만 승차해서 우치코선을 타고 가 버렸죠... 리클라이닝도 안 되는 키하 185는 정말 갈 데 까지 간 모습이군요...-_-;; 적어도 보통 "묘오코"는 리클라이닝은 되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