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아파트 아빠) 2024년08월31일(주말토요일) 날씨는 : (오전에(흐리고비조금약간)오후에 맑음이고)
오늘 해빛이(약간흐림) 지외선이 높네요. 퇴근길에 오늘보니 생각보다 더 덥네요. 생각을 보다 더 더위지금부터 시작이야!!! 아침에한오전에한7시05분에 기상했습니다. 일어나서 권주내방에서 문을열는상태 화장실에 변기에 대변놓고 휴지로 닦고 변기에 내려놓고눌리고 오고 화장실에 흰색화장실수도꼭지물로틀고 때비누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아침에한오전에한7시24분에 마루거실탁자에 앉고있네요.계속일어때까지 아침에한오전에한10시10분에(분말소화기빨긴색사용기간2032년동있네요.)마루거실신발짱에운도화신고방충망문을열고방충망문을닫고걸어가서엘리베이터를타고내려가서아파트에서나오고나서 걸어가서 목포포미관리사무소에갔습니다. 조금기다리다가 이제 이름쓰고 싸인했네요. 새운것분말소화기주네요.이제 나가고 걸어가서 아파트에 들어가고 걸어가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또 걸어가고 방충망문을열고 들어가서 방충망문을닫고 신발짱에위에넣었습니다. 걸어가서 권주내방에서 사진정리용량때문에합니다. 낮에한오전에한11시04분에뭔간소리가났더라. 장애인보조활동이모님오셨습니다.인사를했습니다. 고급검은비닐오고 천마건빵6개정도하고 음료수파워에이드 손흥민 가지고오시더라고요.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얘기하고있더라고요. 낮에한오전에한11시45분에 강아지깡순이가 마루거실신발짱에 제가보고있어요. 냄새맡으면서 대변쌌네요. 제가 화장실에 하얀티슈로 보통뜯고 걸어가서 마루거실신발짱에 대변놓은것 하얀티슈로 살짝잡아주고 걸어가서 포함 화장실에 흰색변기에 대변하얀티슈 비우고 흰색수도꼭질물틀고때좋은비누를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낮에한오후에한1시50분에 마루거실 고급서랍속에 신라면 꺼내놓고 점심준비하는중.. LG전기가스렌지 보통 끊리고 마지막으로 LG냉장고봉화계란꺼내서 계란넣고 맛있는 라면이되었네요. 이제는참 점심식사준비끝 점심에한오후에한2시05분에 고급신라면하고 반찬묵은김치하고 너무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먹고나서 설거지준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주방거실설거지짱맨) 설거지준비하는중...(퐁퐁+오미자주방세제까지) 정성껏을 너무 (마음으로) 깨끗하게 씻어야지요. 정성껏을 설거지하고 했습니다.끝나고나서 몸 건강하게 챙겨야겠다.라고하네요. 흰색수도꼭질물틀고때좋은비누를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오늘은 해빛이(약간흐림) 지외선이 높네요. 퇴근길에 오늘보니 생각보다 더 덥네요. 생각을 보다 더 더위지금부터 시작이야!!! 이제 권주내방에서 문을열고 먼저 흰색선풍기 먼저 틀고 걱정하지마세요.
(포미아파트 아빠) 2024년09월01일(주말일요일) 날씨는 : (오전에(흐리고비조금약간)오후에 구름많음입니다.) 오늘 해빛이(약간흐림) 지외선이 높네요. 퇴근길에 오늘보니 생각보다 더 덥네요. 생각을 보다 더 더위지금부터 시작이야!!! 아침에한오전에한7시26분에 기상했습니다. 일어나서 권주내방에서 문을열는상태 화장실에 변기에 대변놓고 휴지로 닦고 변기에 내려놓고눌리고 오고 화장실에 흰색화장실수도꼭지물로틀고 때비누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아침에한오전에한7시27분에 마루거실 흰색고급쓰레기통 이제 출발합시다. 이제 비우려가네요. 신발짱에 운동화신고 방충망문을열고 나가고 방충망문을닫고오고 걸어가서 엘리베이터를타고 내려가서 아파트에 나오고 조금은 시원하네요. 선선하네요. 코로나보다 일교차가크니까조심하세요. 분리수거하고 종이류종이 비닐 플라이스틱 나머지 비우고 또 걸어가서 아파트들어가고 엘리베이터를타고 올라가서 베이터를내리고 또걸어가고 방충망문을열고 들어가고 방충망문을닫고 오고 신발짱에 운동화 벗고 위에넣고 아침에한오전에한8시06분에 LG냉장고꺼내서 양고기맛 강아지 먹기 준비미리했났네요. 아침에한오전에한8시40분에이제흰색화장실에전등키보니 밀집에걸레가지고 마루거실한번닦고정성껏을닦고 밀걸레 흰색수도꼭물로틀고 밀걸레 문질리고 한번 몇번하고있습니다. 짜고 정리했습니다. 이제 점심식사준비 점심에한 오후에한 12시05분에 (반찬)시원한신선한콩나물국하고 반찬묵은김치하고 반찬검은콩하고ㅡ 반찬깻잎하고 너무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먹고나서 설거지준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주방거실설거지짱맨) 설거지준비하는중...(퐁퐁+오미자주방세제까지) 정성껏을 너무 (마음으로) 깨끗하게 씻어야지요. 정성껏을 설거지하고 했습니다.끝나고나서 몸 건강하게 챙겨야겠다.라고하네요. 흰색수도꼭질물틀고때좋은비누를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오늘은 해빛이(약간흐림) 지외선이 높네요. 퇴근길에 오늘보니 생각보다 더 덥네요. 생각을 보다 더 더위지금부터 시작이야!!! 낮에한오후에한2시05분에 강아지깡순이가 마루거실신발짱에 제가보고있어요. 냄새맡으면서 대변쌌네요. 제가 화장실에 하얀티슈로 보통뜯고 걸어가서 마루거실신발짱에 대변놓은것 하얀티슈로 살짝잡아주고 걸어가서 포함 화장실에 흰색변기에 대변하얀티슈 비우고 흰색수도꼭질물틀고때좋은비누를칠하고손씻고준비완료!!!했습니다. 이제 권주내방에서 문을열고 먼저 흰색선풍기 먼저 틀고 걱정하지마세요.월요일날에(어제께 저녁밤에 전화했어요.)